쮸빠찌에 되기!

[홍대 맛집] 고소한 들깨크림파스타 맛집, 연남동 꼭 가봐야할 맛집 , 포레스트

쮸빠찌에 2019. 11. 4. 12:45
반응형

포레스트의 시그니처메뉴, 들깨크림파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들깨크림파스타가 너무너무 맛있는 '연남동 포레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저번에 친구와 처음으로 방문했었는데, 들깨크림파스타 먹어보고 반했어요!!!

엄마가 들깨들어간 음식을 너무 좋아하셔서 이번엔 엄마랑 동생 데리고 다시 방문했답니당^^ 

 

연남동 포레스트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50길 17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마지막 주문시간 : 21시)

브레이크타임 : 매일 15:30 - 17:00 라고 하네용~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웨이팅 시간 단축하기!!!

이번 주말에 갔을때 7팀이 대기하고 있어서 40여분을 웨이팅 했어요ㅠㅠ

제 포스팅을 보는 여러분은 웨이팅 시간을 조금이나마 줄이시라고 꿀팁을 알려드려요!!

어플 '테이블링'을 깔고 '포레스트'에 들어가서 어플상에서 미리 웨이팅 신청을 할 수 있어요!

미리 알았더라면 어플에서 웨이팅 신청을 해놓고 시간에 맞춰서 갔었을텐데ㅠㅠ

다음 방문시엔 꼭 어플을 이용하려구요 ㅎㅎㅎ

포레스트 인테리어가 취향저격이에용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이나 벽인테리어를 제대로 찍진 못했지만, 

포레스트 이름답게 초록초록한 벽과 화이트 색상의 인테리어가 너무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장소였어요!

여기서 소개팅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소개팅 장소로도 제격이에요 ㅎㅎㅎ

저 꽃병에 있는 튤립,,, 생화인줄 알았는데 조화더라구요! 완전 반전!!ㅋㅋㅋ

포레스트 메뉴판

제일 유명한 메뉴가 들깨크림파스타, 포레스트 룽기 피자인데요!

저는 스테이크 샐러드 룽기피자와 들깨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지난번 친구와 먹었던 메뉴 그대로^^~

에피타이저

메뉴 시키면 기다리는동안 먼저 먹으라고 에피타이저를 주는데

또띠아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발사믹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별미랍니당 ㅎㅎㅎ

스테이크 샐러드 룽기피자

저는 육식파라,,, 포레스트 룽기피자도 물론 맛있겠지만 ㅎㅎㅎ 

스테이크가 들어가면 더 더 맛있겠죵?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는 작아보이지만 피자가 진짜 커요 ㅎㅎㅎ 강호동 피자가 생각나는 비쥬얼~~

저번에 친구랑 먹고 많이 남아서 이번엔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만 주문했답니당!

♥들깨 크림 파스타♥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나용~~~

처음 나오는 비쥬얼은 별로인데ㅋㅋㅋㅋ 

크림소스를 섞어서 한입 먹어보면 정말,,,, 기분 좋아지는 고소함과 달달함이에요!

미식가인 엄마도 맛보시고 맛있다고 하셨어요^^

버섯이랑 스테이크 고기도 들어가있어요.

맛있는 크림파스타 찾는 분들! 저기 꼭 가보셔요ㅠㅠ

한번가세요, 두번가세요, 세번 네번 가셔야해용 ㅋㅋㅋㅋ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꼭 알려드린대로 어플이용해서 웨이팅 하시구요~~^^

다음번엔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해야겠ㅇㅓ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