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상봉 망우 맛집]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무한리필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상봉점

쮸빠찌에 2019. 11. 18. 13:19
반응형

소담촌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자주가는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용!

요즘 체인점이 부쩍 많아진 소담촌이에요! 

사실 가족들과 마루샤브를 많이 갔었는데, 미식가인 엄마도 소담촌이 더 깔끔하다며 가보셨더라구용 ㅎㅎㅎ

겨울이 되니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 날씨에요. 

소담촌 메뉴판

제가 월남쌈을 좋아해서 갈때마다 주문하는건 월남쌈 샤브!

매운 육수/담백한 육수/반반 중에 선택할수 있고,

월남쌈고기류는 양지/목살 중에 선택가능해요!

저희는 처음에 반반 육수 먹어본 후로 매운걸 못먹어서 담백한육수만 시킨답니당~

고기는 항상 반반으로 주문해요^^

라이스페이퍼와 비트물

소담촌은 독특하게 비트를 우린 물을 줘용 ㅎㅎㅎ

색깔이 빨갛지만 막상 라이스페이퍼를 넣으면 살짝 연한 핑크색이 나와용~

주문한 고기 _ 양지와 목살

소담촌 먹고 나오면 고기1인분 쿠폰을 주는데

항상 고기가 많아서 시킨것만 먹기도 배부르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엔 쿠폰을 꼭 써봐야겠어요~~

샐러드바 채소들

소담촌 야채들은 너무 신선해요~~

엄마도 친구들과 같이 자주 가는거보면 주부들도 인정한 맛집이에용ㅋㅋ

샐러드바에 있는 채소들은 무한리필 가능하답니당~

이쪽 말고 반대편엔

만두, 떡사리, 칼국수면, 쌀국수면 등등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용^^

샤브샤브 야채

신선한 야채들을 마음껏 넣어드시면 되용~

고기도 적지않아서 마지막에 남은고기 왕창 넣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당!

 

내가 좋아하는 월남쌈~~

라이스페이퍼에 여러가지 채소들을 올리고 월남쌈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용~~ㅋㅋㅋ

먹으면서 엄청 흥얼거렸던 기억이....ㅎㅎㅎㅎㅎ

맛있는거 먹으면 행복해져서 콧노래 부르면서 먹었네용 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보면서 흐뭇해하더라구요ㅋㅋㅋㅋ 잘먹었어용♡.

 

칼국수 해먹기!!

저 주황색 면은 당근이 들어갔나봐요~ 색이 너무 예쁘죠??

살짝 졸은 육수에 칼국수 사리를 넣어먹으면 저것도 정말 맛있어요ㅠㅠ

배불러도 술술 들어가용 ㅋㅋㅋ

피날레 죽

마지막 피날레인 죽!!

육수가 많으시면 살짝 덜어놓고 졸이시면 정말 고소한 죽이 완성되요!!

비쥬얼은 별로일수도 있지만 ㅋㅋㅋ 맛은 정말 꿀맛이랍니당!!

배만 안불렀으면 더 먹고싶은 맛!!!ㅎㅎㅎ

 

제가 정말 자주가는 소담촌 상봉점은 상봉역과 망우역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주소 : 서울 중랑구 상봉동 92-2 상봉시네마시티빌딩 15층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점심, 저녁시간대가 되면 만석이되서 웨이팅하실수 있어요! 

다들 가셔서 맛있는 식사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