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맛집] 가성비 좋은 차돌삼합 맛집, 구워먹는 치즈도 맛있는 이차돌 별내점 방문후기, 메뉴, 위치

쮸빠찌에 2019. 11. 1. 1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급속도로 체인점이 늘어나고있는 이차돌 방문후기를 말씀드리려해요^^

이차돌 별내점

제가 방문한 지점은 별내점이에요! 

주소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26에요! 별내역과 아주 가깝답니당~

운영시간은 오전 11시30분 ~ 오후 11시!

2시30분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이차돌 메뉴

고기류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어요~ 

차돌박이, 차돌삼겹, 갈비살, 부채살, 특수안창살, 육회까지 있네요!

고기집 가격이 이렇게 착하다니!!

메뉴판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저희는 차돌박이 3인분하고 관자, 구워먹는치즈, 돌초밥도 시켰어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다른것도 다~ 시켜보고 싶었어요 ㅎㅎㅎㅎ

구워먹는 치즈와 관자

구워먹는 치즈는 양이 더 많은데 제가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늦게 찍어버렸네요ㅠㅠㅋㅋㅋㅋ

관자는 바나나잎(?) 같은곳에 같이 나오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와사비마요소스와 파인애플까지 같이나와용!

구워먹는 치즈와 차돌박이 비주얼....bb

항상 왜 포스팅을 하다보면 배가 고픈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노릇노릇하니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여용 ㅠㅠ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마늘도 굽굽!!!!

차돌박이는 금방 익어서 너무 좋아요^^

차돌박이 + 구워먹는치즈 + 관자 = LOVE

어때용 ㅎㅎㅎㅎ

비주얼 폭발이쥬????

육즙과 쫄깃함이 아주.. 글로 표현하기가 어려워요ㅋㅋㅋㅋ

요즘 가는곳마다 이차돌 체인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인가보당bbb

무엇보다 가성비가 너무좋아요! 많이 시켜도 저렴한 가격!

가셔서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