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종로구 북촌]시래기 떡볶이 존맛탱!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남도분식 본점 방문후기, 위치, 메뉴추천

쮸빠찌에 2019. 10. 31. 17: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영자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남도분식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유명해진지 오래됐지만 그래도 웨이팅이 있었던 남도분식!!!

웨이팅 감수할만큼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또먹고싶다....

남도분식 본점. 

남도분식 본점인 북촌점이에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져서 기존 매장에서 확장 이전했어요!

매장 앞에있는 남도분식의 시그니처 이모티콘 ㅋㅋㅋㅋ 넘 귀여워용

남자친구가 저표정 따라한건데 저혼자만 볼게요>_<

남도분식 메뉴판

저희는 시래기떡볶이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가서 

시래기떡볶이 2인분과 남도분식의 시그니처메뉴 상추튀김을 시켰어요!

먹고 밥까지 볶아먹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역시나 볶음밥은 또 못먹었네요ㅠㅠㅋㅋㅋ

주문한 메뉴들

시래기 떡볶이와 상추튀김이에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시래기떡볶이 맛은 떡볶이보다 시래기찌개?? 떡볶이소스라고 하기엔 너무 맛이 깊었어요!!

국물 계속 호로록 마셨답니당ㅋㅋㅋㅋ 

시래기는 어떤 음식과도 잘어울리죠ㅠㅠ!!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이 아주 진국이었어요~~

포스팅하다보니 시래기들어간게 먹고싶어서.. 감자탕 먹으러 가야겠어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도분식은 근처에 없으니까요ㅠㅠ

상추튀김

맛이 궁금했던 상추튀김!!!

오징어, 김말이, 피카추돈까스맛인 돈까스, 맛살튀김, 파튀김 등등 여러가지 튀김이 나왔어요!

튀김도 정말 바삭해서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에 올려 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_<ㅋㅋㅋ

상추의 부드러운 식감과 튀김의 바삭한 식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아주 신박한 맛이었어요!ㅎㅎㅎㅎ

재방문의사 x100% 있습니다!!!

다음엔 김밥쌈도 도전해보려구요~~^^ 

경복궁 산책

남도분식에서 저녁먹고 근처에 경복궁이 있어서 산책을 했어요~~

가을에 산책하기 너무 좋은 경복궁!!

입장료도 3천원밖에 안해요>_< 

남도분식에서 밥먹고 경복궁 가는 코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