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맛집] 양갈비가 너무너무 맛있는 생 양고기 구이 전문점! 라무진 별내점 방문 후기, 위치, 메뉴추천

쮸빠찌에 2019. 10. 14. 15:44
반응형

생양고기 구이 전문점 라무진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용~

친구들이 하도 맛있나고해서 소문난 라무진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 전날도 양꼬치 먹은건 안비밀....ㅎㅎㅎㅎㅎ

라무진 별내점은 별내역에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주소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57번길 28 입니다!

매장이 아주 깔끔하고 일본식 바 형태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어요!ㅎㅎ 

앞에 화로를 두고 양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답니당^^

라무진 메뉴판

지점별로 메뉴가 3가지 있는곳도 있던데 별내점은 두가지였어요!

양갈비, 징기스칸 양고기 두가지 모두 궁금해서 저희는 각 일인분씩 주문했습니당^0^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마늘!! 마늘로 지은 밥이 있다고해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ㅎㅎㅎ

양고기와 맥주는 빠질수없겠죵~!!?ㅋㅋㅋㅋ 

저희는 요즘 자주마시는 테라로!!! 주문했어욥ㅋㅋㅋ

라무진은 생양고기만을 취급한다고해요 !

주문하면 화로를 달궈서 저렇게 직접 야채랑 양갈비랑 구워주는데

먹기만하면 되서 완전 좋아요^^ 야채 별로 안좋아하는데 구운야채도 맛있는,,,,,라무진 ㅎㅎㅎㅎ

주문한 마늘밥!

제가 살짝 진밥을 좋아하는데용ㅋㅋ 마늘향이 나는 진밥이라 더 제스타일이었어요>_<

마늘밥을 주문하면 저렇게 마른김도 주는데, 김에 싸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익혀서 올려주신 양고기 스테이크~~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두껍게 썰어주신 양고기 먹으면 육즙이 쫘-악-

살찍 미디움웰던으로 구워서 질기지않고 맛있었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굽기!

 

이렇게 맥주한모금과 양고기 한 점 먹으면 너무 맛있어용ㅎㅎㅎㅎ

요즘 돼지 아프리카열병 사태로 꺼림직한뎅,, 우연치않게 양고기를 자주먹게되네용

그래도 질리지않고 맛있는거같아요ㅠㅠ 

개인적으로 징기스칸 양고기보다 양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양갈비만 주문할 계획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