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삼육대 맛집]사골육수로 만든 떡만두국과 칼국수가 맛있는 청와삼대 별내점, 메뉴와 위치, 가격과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9. 1. 23. 16:12
반응형

사골육수로 만든 칼국수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방문하게 된 청와삼대 별내점!😆🎉

​청와삼대 별내점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불암로 25-17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삼육대후문, 담터사거리 지나서 별내 초입에 위치해있는 청와삼대 별내점
세분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님께서 만드시는 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

마치 청와대를 연상시키는 내부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ㅎㅎ
청와삼대는 족발과 보쌈도 유명하지만 칼국수가 먹고싶어서 칼국수랑 사골떡만두국을 주문했다!

사실 런치로 보쌈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하길래... 우린 3인분을 못먹기에...ㅎㅎㅎ
보쌈은 다음을 기약했다🥺🥺​

여러가지 한약재로 만든 육수에 족발을 삶아서 만드신다고! ㅎㅎ
매운 족발도 있고 명이마늘 보쌈도 유명하다! ​

식사 메뉴로는 청와칼국수, 들깨칼국수, 사골떡만두국, 소고기국밥, 뚝배기닭볶음탕 등 점심식사메뉴 종류가 많아서 직장 근처였으면 엄청 자주 갔을것같은 맛집 ㅠㅠ!!!

집근처에 생겼으면 좋겠다.....제발❤️ㅋㅋㅋㅋㅋㅋ

기본반찬은 세가지!
장아찌, 배추김치, 마카로니 샐러드!
다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사골떡만두국 7,000원
청와칼국수 8,000원

맛을 보면 가격이 아깝지않은 깊은맛👍ㅋㅋㅋ
미식가인 엄마를 데려오고 싶었다 ㅎㅎ​

사골떡만두국엔 감자만두와 낙지만두가 4개씩 총 8개나 들어있어서 만두 양도 굉장히 많았다!
무엇보다 만두피가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웠당!
사골떡만두국 육수는 정말 사골 그대로 깊은맛이고
청와칼국수 육수는 마늘이 들어가서인지 더 짭쪼름하고 살짝 얼큰한 맛이다!​

각각 육수맛이 매력있어서 건더기 다먹고 육수를 물처럼 계속 퍼마셨다 ㅋㅋㅋㅋㅋㅋ
그릇이 거의 다 보일정도로 잘먹었던 맛집!
이곳은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다음엔 보쌈먹고 후기올려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