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 송리단길]직접 구운 빵으로 만든 브런치 맛집 라라브레드

쮸빠찌에 2018. 9. 3. 19:56
반응형

따끈따끈한 포스팅!
바로 어제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라라브레드를 다녀왔다!! 브런치맛집으로 유명해서 비어있는 테이블이 없어서 다음 기회에 다시 방문해야지..하고 발걸음을 돌리려는데
마침 발견한 테이블!ㅋㅋㅋ ​

야외에도 자리가 있지만 낮엔 아직 더웠음으로 실내에서 먹었다 ㅎㅎ 실내 자리는 누군가 나갈 기미가 보이자마자 자리경쟁이 치열했다!​

라라브레드 매장을 들어오면 계속해서 구워지는 빵냄새가 배고픔을 유발한다..ㅋㅋㅋㅋ 배 별로 안고프다가도 맛있어보이는 빵을 보면 배가 고파짐 ㅠㅠ​

이것저것 맛보고싶은 빵이 많았지만 우린 브런치를 먹으러왔기에 일단 먹어보고 더 주문하자고 했다!​

라라브레드 메뉴!
브런치 가격이 15,000이상 하는곳들도 많은데
그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인것 같다!
남자친구도 이곳에 꽂혀서 다음에도 다시오자고 포인트 적립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아보카도 : 새우의역습 & 디저트인 딸기토스트!
아보카도 새우의역습 메뉴는 라라브레드에서 가장 유명한 브런치인데 리코타치즈와 바질페스토, 아보카도가 어우러진 페이스트가 빵에 발라져있고 그위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세개 올려져있다! (머리까지 올라가있다 ㅎㅎ)
이게 진짜 맛잇엇다ㅠㅠ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있었다면 더 맛있을것같은 느낌!!​

그리구 디저트로 주문한 딸기토스트!!
비쥬얼은 합격인데 먹다보면 굉장히... 안예쁘다 ㅋㅋㅋㅋㅋ좀 지저분하게 먹어야하는 단점!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그맛이다. 구운 토스트+딸기잼+커스타트 크림+베리들이 올려져있다. 비쥬얼보고 시켰는데 다음엔 다른거 먹어야지....

매장 한켠에 구운 빵들과 물감이 놓여져있는데,
저 물감들이 여러종류의 잼이었다 ㅋㅋㅋㅋ 양은 적지만 아이디어가 좋다. 기본적인 라즈베리, 블루베리, 무화과잼 등등 여러 밀크류도 있는데 맛보고 따로 구입 가능하다!!​

라라랜드를 연상케하는 라라브레드 로고!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주말이 아닌 평일에 방문하는걸로ㅠㅠ 자리구하기가 힘들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