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맛집]요즘 웨이팅 기본인 숯불치킨 맛집 꼬꼬아찌!!

쮸빠찌에 2017. 12. 14. 22:24
반응형

​​​얼마전 친구들을 만나러 왕십리에 갔는데 꼬꼬아찌를 보았당. 웨이팅이 장난아니였따..
SNS상에서 핫한건 알고있었지만..이런 날씨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대단했당ㅋㅋ
후에 건대에도 있다길래 가봤는데 또한 줄이 너무길엇당 ㅠㅜ 그래서 포기ㅎㅅㅎ

지난 주말 6시가 안됐을무렵 ㅎㅎ 남자친구랑 스시먹으러 가는길에 웨이팅이 없는 건대 꼬꼬아찌를 보고 급 꼬꼬아찌행 ㅎㅎㅎㅎ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았다.
무엇을 먹을지 몰라서 직원에게 젤 인기많은 메뉴 추천해달라고 햇당!
숯불순살 하나랑 라면사리 추가를 했다!
매운맛을 못먹는 우린 ...순한맛을 주문했다

오랜만에 뻥튀기 먹으니까 맛나서 냠냠~
샐러드랑 치킨무까지 기본셋팅이다!

처음 맛본 남자친구의 한마디.. 닭꼬치맛이야!
먹어보니 정말 닭꼬치였당 ㅋㅋㅋㅋㅋㅋ순한맛인줄 알았는데 살짝 매콤했다. 매운맛은 을매나 매운거징??ㅋㅋㅋ 라면사리 불을까봐 먼저 먹었는데 고급진 라면볶이맛이었다 ㅋㅋㅋ 맛있어쯤!!!!
총평가를 하자면 ...
숯불에 구운 닭꼬치를 꼬치빼서 모아놓은 맛 !ㅎㅎ
줄 기다리면서 먹을정도는 아닌것같당ㅎㅅㅎ
한번쯤 가볼만하니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