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맛집]갈릭스노윙피자가 맛있는 매드포갈릭 이용 꿀팁

쮸빠찌에 2017. 12. 6. 22:06
반응형

예전부터 유명해서 가보고싶었던 매드포갈릭을 이번달 12월 쿠폰을 이용해서 가보게 되었다.
메뉴들이 다 가격대가 있어서 할인을 안받으면 꽤 비싸당..
하지만! 매드포갈릭은 매달 할인쿠폰이 있기 때문에 제값주고 먹으면 바보라는 점~~!ㅎㅎ​

이번 사진 너무 잘찍은거 같다
매드포갈릭에서 랍스타가 포함된 스테이크랑 립아이스테이크, 씨푸드크림파스타, 갈릭스노윙피자를 시켰는데 스테이크는 역시 아웃백인가보다..
스테이크 고기가 너무 얇아서 식감이 아쉬웠다.
랍스터는 그냥 큰 새우같은 느낌이다. 내가 갑각류를 안좋아해서 그런지 랍스타에 큰 감흥이 없다눈...ㅋㅋㅋㅋ
제일 맛있었던 메뉴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쳐메뉴인 갈릭스노윙피자!!!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워했던 메뉴이당.
내가 좋아하는 갈릭칩이 잔뜩 뿌려져있었다>_<

원래 아웃백을 가려다가 쿠폰있어서 겸사겸사 가본건데
할인해도 아웃백보다 더많은 금액이 나오고
스테이크도 아웃백보다 별로였던 ㅠㅠ 아쉬움이 많앗던 매드포갈릭.. 왠지 한번가봤으니 이제 안가볼거같은 느낌이다.
비싼 가격이 비해 피자 말고는 특별히 맛있는게 없었당 ㅠ 파스타는 짜고 스테이크는 너무 얇고ㅎㅎ
무튼 .. 갈릭스노윙피자는 너무 마싰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