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천호맛집]신선한 회와 초밥이 맛있는 초밥의신 부타!!

쮸빠찌에 2017. 3. 4. 20:09
반응형

​​천호 로데오거리엔 먹을곳이 정말 많은데
초밥이 먹고싶어서 인스타그램에 천호초밥을 검색해보니 초밥의신부타가 맛있어보여서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

천호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이마트를 지나 왼쪽 골목으로 꺽어서 들어가면 왼쪽에 초밥의 신 부타가 있다!
젊음의 거리 로데오거리에 어르신들도 많이 오셔서 회랑 술한잔을 곁들여드셨다.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길래 회가 신선하겠구나!! 확신이 생겼다 ㅋㅋㅋ​

​​초밥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우리가 주문한건 커플세트Bㅋㅋㅋ
이왕 온김에 맛있는거 먹자고해서 ㅎㅎ 많을것 같지만 주문했다...​

세트메뉴 중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연어샐러드와 간장새우!!
샐러드 드레싱이 너무 맛있었다! 간장새우는 새우가 작을줄알았는데 커서 맛있게 잘먹었당 ㅎㅎ 에피타이져부터 기대가 되는 초밥의신부타!

드디어 내사랑 초밥이 나왔다❤
넘나 먹고싶었던 초밥 ㅠㅠ!! 연어, 새우, 광어, 간장새우, 장어 등등 넘나 맛있었던 초밥!!!
​​

사시미에는 연어와 광어, 도미, 석화가 나왔다.
친구가 석화 못먹는다고해서 내가 먹었당 ㅎㅎㅎ
자리에는 초장이 없길래 직원분께 부탁드렸더니 갖다주셨다! 넘나 신선하고 맛잇는 회!
포스팅 하다보니 다시 먹고싶어진다...ㅜㅜ​

그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어묵우동!
추운 날씨엔 역시나 따끈한 우동국물이 최고인것 같다 ㅎㅎ​

그리고 알밥 ᴏʀ 마끼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마끼, 친구는 알밥을 선택했다.
배불렀지만 호로록! 들어가게된다ㅋㅋㅋㅋ​

일식의 꽃?이라 불리는 튀김!!ㅋㅋㅋㅋ
새우도 통통하고 채소튀김도 엄청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다ㅠㅠ 튀김에 같이 나온 간장소스가 맛있어서 평소에 간장이 짜서 안찍어먹는데 ...엄청 찍어먹었다ㅋㅋㅋㅋ마시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