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너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밀크초콜릿 세트

쮸빠찌에 2017. 3. 8. 21:27
반응형

친구에게 기프티콘 선물을 받았다.
그거슨 바로바로... 카카오프렌즈 밀크초콜릿!!!
알록달록 카카오프렌즈들이 한마리씩 있는데 너무 귀엽다​

박스를 뒤집어보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의 얼굴 확대샷이 있다.​

카카오프렌즈 중에서 젤 귀여운건 라이언ㅎㅎ
난 라이언과 어피치가 젤루 좋당​

카카오프렌즈는 귀엽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내돈주고 사기는 아깝다 ㅋㅋㅋㅋ 선물용으로 제격인것같다ㅎㅎ
받는 사람은 귀여워서 좋아하기 때문이댱ㅋㅋ킄​

처컬렛 안좋아하는데 이거슨 정말 맛있었다ㅠㅠ 집에 몇개 가져가고 나머진 병원에서 쌤들과 노나먹었댱
초콜렛이 없어지는게 이렇게 슬플줄이야... 밀크초콜렛 내스타일이다ㅠㅠ ​

이런사이즈로 9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이 12,000원이다ㅋㅋ 한개에 1,300원꼴?!ㅋㅋㅋ 솔직히 맛이 그정도는 아닌데 ㅋㅋㅋ abc초콜렛맛 비슷하다 ㅋㅋㅋㅋ​

초코렛을 다 빼낸 후 아까운 상자들....
동생이 보고 예쁜 쓰레기들이라고 했다
정답이다..ㅋㅋㅋㅋㅋ
아깝지만 버려야하는 쓰레기들 퓨ㅠ 안뇽 카카오프렌즈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