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한양대역]새로운 시즌메뉴를 먹으러! 마늘바베큐보쌈이 맛있었던 자연별곡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6. 7. 30. 01:36
반응형

​사실 자연별곡 신메뉴 나온지가 오래됐는데 ㅎㅎ 얼마전에 가게되었다! 디너시간대에 방문해서 누룽지닭백숙과 벌집목살구이, 달콤옥수수, 약초삼채사과무침 등 디너에 제공되는 음식들도 먹을 수 있었다!

다 내가 먹은건 아니고...가족들이 이것저것 담아온 접시들! 자연별곡에서 가장 맛있었던건 마늘바베큐보쌈 (feat.명이나물)!!!!! 또 먹고싶당ㅠㅠ 내가 좋아하는 마늘로 만들어진 소스와 함께..​

한양대역 엔터식스 지하1층에 위치한 한양대점을 갔는데 대기시간이 30분정도 걸렸다! 그동안 엔터식스몰 아이쇼핑했당​

이번 시즌 메뉴들! 마늘바베큐보쌈과 누룽지닭백숙, 벌집목살구이, 전주비빔빙수..
맛있었던건 보쌈과 벌집목살구이 ㅎㅎ 누룽지닭백숙은 그냥 쏘쏘.. 벌집목살구이는 흔히먹는 돼지갈비맛이다! 난 팥을 싫어하기에 팥들어간 빙수는 싫듀​​

기대했던 된장바지락파스타! 한국식된장소스와 고추가 들어가서 조금 매콤했다. 씨앗닭강정도 괜츈!ㅎㅎ 하지만 애슐리치킨이 더 맛있당​

구이류 코너에는 닭갈비, 돼지목살구이(갈비), 제육볶음 등 고기류가 있어서 육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일 것 같다 ㅎㅎ​

그리고 한 코너에 마련되어 있는 쌈류와 샐러드류
쌈도 많이많이 먹었다~.~ 포스팅 하다보니 다시 배고파진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청포묵버무리와 멸치주먹밥
이 음식들에 공통적으로 들어간게 김인데 나는 김이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는듯하다

누룽지닭백숙은 그냥 먹을만했당 사실 마늘바베큐보쌈과 명이나물에 정신팔려서 백숙은 눈에 보이지 않았다ㅋㅋ​

예쁘장한 고구마케이크와 달콤옥수수
고구마케이크에 빵은 없고 고구마무스 뿐이다ㅠ
디저트를 좋아하는데 케익류가 없어서 아쉬웠다ㅜㅜ ​

엔터식스 건물 밖에 분수도 있고 조형물들이 있는데 저녁에 보니 예뻤다! 날씨만 선선했다면 더 좋았을텐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