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입구역]두툼한 회가 올려진 초밥집, 건대 유명 맛집 호야!

쮸빠찌에 2016. 6. 6. 11:04
반응형

​건대입구역을 자주 가는 사람 중에 호야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듯 싶다.(회안좋아하는 사람은 빼고ㅎㅎ)호야를 안 이후로 건대에서 초밥먹으러 갈땐 호야를 간다.
은행골이라는 초밥집도 유명해서 가본 적이 있었는데 초밥은 맛있었는데 사이드가 호야처럼 잘 나오진 않는다.

건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와서 로드샵거리를 지나 룩옵티컬 골목으로 들어와서 쭉 오다보면 오른쪽에 호야가 있다. 호야는 본점과 2호점이 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대, 특히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본관에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신관으로 들어갔다. 안쪽으로 더 들어가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안쪽에 몰랐던 자리가 많았다. 자리에 앉아 오른쪽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골랐다. 건대를 자주 다녀가면 초밥 포장도 해가면 좋을것같았다.​

​전에 둘이서 호야와 특호야 하나씩 시켰다가 너무 배가 불러서 이번엔 특호야와 낱개초밥을 주문하기로 했다. 연어초밥4개와 간장새우 초밥2개를 따로 주문했다.

주문하고 후회했다. 옆테이블에 앉아있던 사람들이 연어초밥을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보였다ㅋㅋㅋㅋㅋ그래서 주문하려다가 남을거같아서 참았다​

사이드메뉴는 주문한 가격대별로 다르게 주는데, 냉모밀과 연어뼈부분을 구운 구이를 주셨다. 호야의 초밥 위에 있는 회는 타 초밥집에 비해 정말 두툼하다. 특히 연어는 한입에 넣기가 커서 잘라먹기도 한다ㅋㅋ 초밥이 먹고싶을땐 호야를 가보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