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차앤박화장품 씨앤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사용후기

쮸빠찌에 2016. 6. 6. 12:44
반응형

​ 친구가 피부에 안맞는다고 쓰던걸 줬었는데ㅋㅋ 동생이 쓰다가 이걸쓰고 피부가 좋아졌다고 이번에 재구매를 하게 되었다. 차앤박화장품을 구매한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물론 동생이 구매했지만ㅋㅋ 동생이 좋다고해서 나도 가끔 쓰는중이다:)

차앤박 씨앤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에디션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와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쳐 팩 샘플을 함께주는 에디션을 판매하길래 구매해보았다.
이 제품의 기능들은 각질케어, 피부결, 투명도, 피부밝기, 보습력, 피지케어, 민감피부 개선에 도움..이렇게 7가지 기능이 있다고 쓰여있다:)​

나는 3년전부터, 유독 여름에 피지분비가 굉장히 심해져서 매년 여름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고생한다ㅠ.ㅠ 작년엔 피부가 뒤집어져서 피부과도 다니고 약도 먹었다. 근데 나는 약을 되도록 안먹는 사람인데 약중에서도 쎄고 안좋은 피부과 약을 여름에는 먹게된다ㅜㅜ 아니 먹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여름엔 이 제품을 써보려고 노력중이다​

씨앤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는 각질케어제품이다. 세안 후에 첫단계에서 화장솜에 묻혀 피부를 닦으면 된다. 각질을 잠재워 피부결을 매끈하게 하는데 효과를 준다고 한다. 가격은 32,000원이었던듯...?​

이렇게 잡고 펌프를 누르면 나온다. 근데 내용물이 굉장히 흘러내리는 타입이고 펌프도 방정맞아서?ㅋㅋㅋ 누르면 괴팍하게 흘러나온다ㅠㅠ 그래서 사방으로 튈 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해야한다.​

스킨보다는 흐름성이 적고 로션보다는 묽은, 에센스 정도의 흐름성이라고 생각하면 될것같다.​

위의 사진은 샘플로 나온 프로폴리스 팩인데 아직 사용을 못해봤다 ㅋㅋㅋ 프로폴리스 좋다구 엄마가 드시는 영양제 가끔 먹은적있었는데ㅎㅎ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성분이 잠자는동안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팩이라고 한다. 수면팩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ㅋㅋ나중에 사용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