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백조크림

쮸빠찌에 2016. 6. 7. 00:00
반응형

​전에 친구가 추천해줘서 들어보았지만 구매해본적은 없었던 스와니코코. 인터넷쇼핑을 하다가 우연히 클릭하게 되었는데 제품이 마음에 안들시 100%환불한다는 업체의 당당함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다ㅋㅋㅋㅋㅋ어차피 수분크림 다써서 살예정이기도 했고ㅋㅋ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이틀뒤에 도착. 2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주문했던거같다. 협찬아닙니돠...ㅋㅋㅋㅋ
샘플 3개와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좋을것같았고, 스완 백조의 이미지가 뭔가 투명하고 순백하고 아름다워서 이걸 바르면 그렇게 될것같은ㅋㅋㅋㅋㅋㅋ브랜드이름하고 심볼을 너무 잘만든것같다. 나같은 소비자가 많을듯​

제품의 포장용기 또한 예뻤다ㅋㅋ 여자들이 좋아할것같은 디자인. 선물용 박스로 사용하고 싶을만한 디자인이었다​

백조크림 스완크림 용량은 일반 수분크림보다 작다. 50ml....사실 용량에 대해 감이 안왔는데 직접 받아보니 확실히 작다. 금방쓸듯.. 용량에 비하면 가격이 좀 쎈편이다.​

그동안 테티스크림을 써오다가 혹해서 구매하게된건데 테티스와 비교해보자면 테티스크림은 질감이 굉장히 리치하고 꾸덕한 반면 백조크림은 가볍고 생크림같다. 정말 생크림케이크의 생크림을 생각하면 된다ㅋㅋ ​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서인지 피부에 문제생길것도 없었고 테티스크림은 리치해서 무거운 감이 있다. 그래서 여름에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엔 끈적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 백조크림은 가벼워서 여름에 기초나 메이크업 둘다 바르기에 좋을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