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일본 쇼핑리스트 추천]곤약젤리, 로이스초코렛, 복숭아립밤 등 일본에서 사야할 것 추천

쮸빠찌에 2016. 8. 16. 20:35
반응형

​사실 한달전에 동생이 일본 자유여행을 다녀왔다. 산타할머니가 가져온 선물꾸러미를 이제서야 포스팅한다ㅎㅎ
밥보다 군것질을 좋아하는 내동생. 일본에서 사온 물건들 중엔 먹을게 넘쳐났다.

자세히보면 한국에서 파는 과자들도 엄청많다.
동전파스, 마스카라, 일본카레, 컵라면, 초코비, 휴족시간, 등등
휴족시간 휴가 다녀와서 처음 써봤는데 좋다 !!ㅎㅎ

먼저 로이스 초코렛!!
서울에 로이스 압구정점과 광화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긴하지만 한국에서는 18000원정도인데 일본에선 8000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동생이 사온 맛은 화이트와 오레, 샴페인 3가지였다. 말차 맛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사오라고 했는데 동생이 싫어하는 맛이라고 안사왔다.......:( 초코렛 안좋아해서 거의 입도 안댔다눙ㅜㅜ ​

두번째는 곤약젤리~~~~
전에 친구가 일본여행 다녀와서 선물해줬었는데 한국에서는 안팔고ㅠㅠ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배송비가 만원이었다.. 그래서 이번에 동생한테 이것만큼은 꼭 사와달라고 부탁했당ㅎㅎㅎ 포스팅하다보니까 또 먹고싶다​

세번째는 호로요이!!!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1위가 이거 아닐까싶다..ㅎㅎ 하도 유명해서 무슨맛일까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맛봄ㅎㅎㅎ
일본 과일맥주인데 알코올이 3%인가? 들어있어서 음료수 같았다. 모모(복숭아)맛이 젤 유명하다.​

킷캣 녹차맛과 딸기맛
이 초코렛도 아직까지 안먹어봤다ㅎㅎㅎ ​

이건 페북에서 유명한 오사카 치즈케이크인데 맛은 진짜 별루였다. 치즈맛이 아주아주 희미하게나는데 오히려 계란맛이 난다. 역시 유명하다고 다 맛있는건 아니다ㅠ​

일본 컵라면
빨간건 예전에 기내식으로 먹어본적 있어서 안먹고 아래 유부우동 먹었다. 내 입맛엔 조금 짰지만 물을 더 넣어서 맛있게먹엇당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가루쿡ㅋㅋㅋㅋ
가루랑 물 섞어서 음식을 만드는건데ㅋㅋ 다 만들고 먹기싫어서 벌칙으로 맛보기했다. 만드는건 재밌는데 맛은 저질이다​

마지막으로 니베아 복숭아립밤!
립밤 디자인이 예뻐서 하나 갖겠다고 뜯었는데
개인적으로 냄새가 너무 인조적인 과일향처럼 느껴졌다. 개인적취향에 따라 다른것 같다. 동생은 좋다고 잘쓰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