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전색상 다 소장하고 싶은 틴트, 입생로랑 틴트 9호와 12호

쮸빠찌에 2016. 4. 26. 23:31
반응형

​전지현, 박수진, 한예슬 등등.. 연예인 틴트로 유명하기도 한 립생로랑 틴트! 평소 너무너무 애용하는 12호와 이번에 새로 구입한 9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한다!

원래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립스틱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내가 사려던 호수마다 매진이어서 사지못했다ㅠ.ㅠ 블로그 몇십개 보고 색상을 고르고 또 골라서 구매하려한건데..ㅋㅋ 역시 인기많은건 구하기가 어렵당ㅠ 다음번엔 꼭..얻고말테당 ㅠㅠ​

입생로랑은 정말 립제품이 진리인것 같다. 틴트 뿐만 아니라 립스틱도 다 모으고 싶다ㅜㅜ 컬렉션같은거에 전혀 관심없는데 이번에 블로그에서 입생로랑 제품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진짜 맘에드는게 너무 많아서 립제품 하나씩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들었다ㅋㅋㅋㅋ+베이비돌틴트도 다모으고픔 ㅜㅜ​

왼쪽이 12호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구입한 9호다.​

위 : 12호
아래 : 9호
12호가 핑크빛코랄색이고 9호는 레드빛이 강하다.

9호 틴트 발색샷!
나는 레드 색상이 쥐잡아 먹은 듯한? 느낌이어서 안좋아했는데 9호는 과하지 않아서 평소에도 잘 바른다.
맨날 12호만 바르고 다녔는데 9호도 색다른 매력이 있어서 자주 쓰고있다.
특별히 12호는 정말 내 취향저격이라서 이번꺼 다 사용하면 또 구매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