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휴대용노트북추천 LG그램(gram) 14인치

쮸빠찌에 2017. 2. 25. 22:02
반응형

휴대폰 이외의 전자제품에는 관심이 없던터라 노트북이 이렇게 비쌀줄 몰랐다ㅎㅎ 원랜 맥북이 갖고싶었는데 영상작업이나 디자인 작업하는 사람 아니면 굳이 필요없다길래 ㅎㅎ
색상도 하얗고 디자인도 예쁘고 가벼워서 휴대성도 좋아서 맘에 들었던
LG전자 그램 PC 14Z960-LR10K제품을 샀다!
사실..LG매장에 구경하러 갔다가... 할인하길래 엄마 신용카드로 겟!!해와버렸당 ㅋㅋ
당분간은 할부의 노예....ㅎㅎㅎ

사실 컴맹이라 펜디엄, 코어 IC??설명을 들어도 잘모르겠어서 기본적인 것만 되면 된다고 말했더니 할인중인 제품을 소개해주셨다! 올해 출시된 2017그램은 올데이그램이라고 ​한번 충전으로 하루종일 사용가능한 제품이 나왔는데 15인치 가격이 180이었던거 같다.. 200을 웃돌던 노트북 가격!​

내가 산 노트북 사양은
14인치로 화면크기는 35.56cm
칫셉 제조사 : 인텔
시리즈 : 펜티엄
CPU : 4405U
운영체제 : 윈도우 10
SSD : 128GB
메모리용량 : 4GB
해상도 : 1920x1080이다.

휴대폰 이후로 개인적으로 전자제품 사본적이 처음이라 개봉할때 넘나 설렜다ㅋㅋㅋㅋ

무게가 1kg이 안되는 980g이라 이렇게 여자가 한손으로 들기에도 무리가 없다!!! 원래 영화를 보더라도 화면 넓은 걸로 보고싶어서 15인치 사려고 했는데 직원분의 설명을 들어보니 14인치가 유용했다! 어떤 걸로 살지 엄청 고민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다! 감사하당 ㅎㅎ​

노트북을 꺼낸뒤 아래에는 노트북 파우치와 충전기, 무슨 용도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는 잭, 제품설명서가 들어있다.​

​그리고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이라며 주셨는데, 스탠드등과 무선마우스, 이동식usb, 텔레비전과 연결해서 볼 수 있는 어댑터, 헤드폰이 들어있다.

충전기를 꼽은 후 노트북을 켜보니 LG라고 뜬다! LG전자제품 처음 써본다@.@ 아직 서툴러서 사용법을 좀 익혀야겠다 ㅎㅎ
올해 출시된 그램이 세계에서 특허받은 초경량 노트북이라고 한다. 노트북이 더이상은 가벼워질수 없다던 직원분의 말이 기억에 남는다ㅋㅋㅋ ​

대학생 노트북으로도 인기 많고 특히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다는 그램 노트북!! 무엇보다 노트북은 휴대성이 중요한 것 같아서 가벼운 노트북 사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LG제품 처음 써보는거라 기대안했는데 좋은거같당(삼성노트북은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별로였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