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이탈리아 국민신발 수페르가 기본 흰색운동화

쮸빠찌에 2016. 2. 27. 00:00
반응형

​이탈리아의 국민신발 수페르가 운동화를 처음으로 구매해봤다. 언제부턴가 수페르가가 인기가 많아지더니 디자인도 심플하고 데일리 운동화로 신기에도 좋을것 같아서 흰색 운동화를 구매하게 되었다.

흰색운동화는 정말 예쁜데 관리하기가 너무 어렵다ㅠㅠ 지하철이나 사람 많은 곳에서 사람들의 발에 밟힐까봐 조마조마.. 밟히면 정말 마음이 찢어질듯 아프다ㅠㅠㅋㅋㅋ
하지만 기본템으로 하나쯤 갖고싶었고 예뻐서 위험을 무릅쓰고 구매했다ㅋㅋㅋㅋㅋ​

수페르가 마크. 이탈리아의 사람들 신발이라고 쓰여있다.​

운동화 옆 모습. 정말 심플한 베이직한 운동화이다. 그런데 생각보다 신발이 무겁긴하다. 가벼운 착화감을 원하는 소비자에겐 비추한다.​

운동화 뒷 모습.​

운동화 바닥. 미끄러지지 않도록 바닥이 고무로 되어있다​

역시 흰색운동화는 깔끔하고 어디든 코디해 입어도 어울려서 데일리아이템으로 딱이다. 하나쯤 갖고싶었는데 드디어..! 사람들 많은 곳에서 조마조마 하겠지만ㅋㅋㅋ 예쁘게 신어야지!​

신발 박스에 적혀있는 사이즈 표이다. 사이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