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역 맛집] 부드러운 팬케이크 맛집, 오지리날팬케이크하우스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4. 2. 16. 10:10
반응형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잠실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B1층
운영시간 : 9시 ~ 21시

요즘 맛있는 팬케이크에 꽂혀서 팬케이크 맛집 도장깨기 중이거든요!

가보고싶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에 다녀왔어요~>_<

늦은 점심시간임에도 웨이팅 3팀정도 있어서 10여분 기다렸어요!

매장 내부가 넓었고, 아웃백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의 외식 장소였어요!

 

반응형

http://www.originalpancakehouse.co.kr/data/file/menu/3695953479_yTsRUovM_823e52705812cccf252c83ac5715379b87622f11.pdf

위 페이지 누르면 더 많은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스파이시 칠리 감자 해시
몬테 크리스토 프렌치토스트
+허니 큐어드 스모크 햄 추가
스페셜 블렌드 커피 (Hot)
아이스 카페라테


이렇게 주문했어요!
늦은 아점이라 너무 배고팠어요ㅋㅋㅋ



주문한 메뉴들~~

메인메뉴를 시키면 팬케이크 3장씩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더라구요!

사실 두꺼운 팬케이크가 좋아하거든요~

여기껀 상대적으로 얇은 팬케이크길래, 저번에 오려다 버터핑거팬케이크로 가버렸거든요!?ㅋㅋㅋ

오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너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오리지날 팬케이크 하우스만의 특제 메이플시럽도 맛있어서 듬뿍 뿌려먹었어요^^

스파이시 칠리 감자 해시


그리고 이 메뉴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감자+치즈+칠리소스 조화롭게 잘어울렸던 맛ㅠ.ㅠ!
느끼할 수 있는 메뉴들이라 일부러 칠리로 시킨 건데

전혀 안매워서 맵찔이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ㅎㅎㅎ



몬테 크리스토 프렌치토스트

촉촉한 프렌치토스트위에 치즈와 얇은 잠봉햄이 곁들여진 토스트에요!

하나가 엄청 커서 한개밖에 못먹었어요 ㅎㅎㅎ

같이 제공되는 크렌베리 잼에 발라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새콤한 맛이 불호였어요 ㅎㅎ

잼 안발라먹는게 더 맛있었다는~

허니 큐어드 스모크 햄

브런치 먹을때 햄이 없으면 아쉽죠!!!

그래서 추가한 햄인데 스팸 같은 햄이 엄청 크게 나와요 ㅋㅋㅋ
메뉴 하나하나가 양이 많아서, 여럿이서 오는 걸 추천드립니당 ㅎㅎㅎ

나중에 단체모임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서

또 방문하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