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여의도 맛집] 줄서서 먹는 토핑 가득한 수제버거 맛집, 파이브가이즈 2호점 여의도점 더현대서울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11. 1. 14:53
반응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B1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운영시간 : 평일 10시 30분 ~ 20시

주말 10시 30분 ~ 20시 30분

 

지난주말부터 남친이 가고싶어하던 파이브가이즈!!

테이블링 미리 걸어놓고 더현대서울로 출발했어요!

더현대서울 맛집 갈때는 항상 한시간 전에는 예약해야 웨이팅을 덜하는것 같아요 ㅎㅎㅎ

저희는 예약걸고 1시간 정도 후에 입장했어요~

반응형

입장하는 라인을 따라서 감자튀김 포대가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

평창 감자로 만든다고 쓰여있었어요! 그때마다 원산지가 달라지기도 하나봐요~

쉐이크랑 같이 많이들 먹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쉐이크는 주문 안하기로^.^

햄버거 말고도 샌드위치랑 핫도그도 판매하네요!

메뉴

남자친구가 햄버거를 넘 좋아해서 다이어트중인데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그래서 작은 사이즈로 시키라고 몇번 얘기해서 리틀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ㅋㅋ

리틀 치즈버거, 리틀 베이컨 버거

리틀 프라이, 탄산음료 

주문했어요!

모든 토핑이 무료라서 유명한 파이브가이즈.

저는 할라피뇨와 피클만 제외했어요.(다음부턴 케찹, 피망도 뺄듯;;)

싫어하는 야채나 소스는 미리 말하시면 뺄수 있어요~~

음료와 땅콩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용~

땅콩맛은 굉장히 짭쪼름 했어요 ㅎㅎ

안주로 딱일것 같았습니당 ㅎㅎ

드디어 나온 햄버거~

9년전에 캐나다에서도 먹고, 6년전에 영국에서 마지막으로 먹었었는데,,

사실 맛이 어땠는지 기억이 1도 안났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케찹 소스맛이 강해서 다음에 주문할땐 케찹 빼고 주문할것 같아요!

감자튀김 맛집이더라구요!!! 

알고보니, 땅콩기름에 튀긴다고해요.

어쩐지.. 넘 고소하고 다른 감튀보다 더 맛있었다는♡ ♡

 

 

꼭 미리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걸어놓고 출발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