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찹쌀도넛 맛집, 빠우 수원 화서 스타필드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4. 2. 15. 14:41
반응형

빠우 수원 스타필드점

위치 : 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7층 7182호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2시 (라스트오더 21시)

 

새로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점에 다녀왔어요!

을지로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빠우가 있길래

줄서서 먹고 왔습니다^_^

반응형

줄이 생각보다 짧길래 웨이팅했는데,

계산줄은 금방 빠지고, 도넛 받는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ㅠㅠ

특히 이것저것 섞어서 주문하다보니, 

한가지 도넛이 안나오면 밀려서 대기가 길어지는 시스템이었어요.

가격은 대부분 2,000원 ~ 2,500원선이었어요!

빠우도나스

가장 기본 도너츠에요!

갓 튀긴 도너츠를 바로 먹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쫄깃쫄깃한 찹쌀 반죽이라서 너무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반죽 자체가 넘넘 제 스타일이에요!!  배부른데도 이성 놓고 다먹을뻔 했답니다 ㅋㅋㅋ

광장시장 꽈배기 드셔보셨나요?  쫄깃한 반죽이 광장시장이랑 비슷했어요~

치즈도넛

비주얼도 맛도 제일 궁금했던 치즈도넛!!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같이 들어가서
엄~청 진한 치즈 맛이었어요!
먹다보니 좀 느끼해서 커피나 콜라랑 먹으면 좋을것 같아여^^
체다치즈맛이 진한 큰 치즈스틱(?) 느낌입니다!

저는 먹다보니 좀 느끼했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찹쌀핫도그 / 유자앙금도넛

이 두가지는 식고 나서 먹어서 그런지 감동이 덜 했어요ㅠㅠ

바로 먹었으면 당연히 맛있어서 생생한 맛을 전달드릴텐데,, 아쉽네요ㅜ.ㅜ

무엇보다 갓 튀긴 도너츠를 박스 안에 담아오다보니 눅눅해지기도 했구요!!

종이포장도 가능하니, 바로 드실 만큼만 사오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