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생활의 달인 출연 / 군자 줄서서 먹는 맛집, 이이요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4. 3. 11. 10:00
반응형

이이요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2길 6

운영시간 : 11시 50분 ~ 22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최근 초장 들어간 음식에 꽂혀서 회덮밥이 먹고싶어서 다녀온 이이요!ㅋㅋㅋ

동네 주민인데, 항상 줄이 길어서 안갔었거든요..

이번에 회덮밥 때문에 다녀왔습니당^_^

다행히 남자친구가 일찍 퇴근해서 6시쯤 도착했더니 웨이팅 없이 먹을수있었어요~

모듬회덮밥 1

카이센동A(우니 + 참치뱃살 + 가리비 + 연어) 1 

사이드 메뉴로 우동과 장국이 나옵니다!

 

남자친구가 먼저 주문시켜둬서 

제가 도착하자마자 음식이 나왔어요!ㅎㅎ

반응형

모듬회덮밥 15.0

알록달록 예뻤던 회덮밥!

연어 광어 참치 등 다양한 회가 들어가있어요!

노란 계란이 들어가있어서 색감이 더 예뻤던거 같아요~

카이센동A(우니 + 참치뱃살 + 가리비 + 연어) 38.0

제가 연어는 안먹었는데,

남자친구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카이센동 B는 참치뱃살 대신 단새우가 들어있어요!

모듬 카이센동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것 같아용 ㅎㅎ

참치뱃살...♡

저 참치회 못먹는데,,, 여기껀 너무 맛있었어요!!

일본에서 먹었던 초밥맛이에요>_<

거의 살치살 비쥬얼 아닌가요?!ㅎㅎㅎ

그리고 우니와 가리비!

김에 싸먹으면 마끼 초밥 완성입니당ㅎㅎㅎ

우니는 엄청 진하고~

가리비는 엄~청 부드러웠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