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파주 말고 군자에서 즐기는 서울뼈칼국수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4. 3. 8. 15:10
반응형

서울뼈칼국수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85 1층

운영시간 : 11시 ~ 21시 (20시 30분 라스트오더)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작년 군자역 메가박스 옆 건물에 오픈한 서울뼈칼국수

가보고 싶었는데, 올해가 되어서야 가봤어요ㅎ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뼈다귀 살 찍어먹는 간장과 배추김치, 양파장아찌가 나와요!

저희는 뼈칼국수 하나, 비빔칼국수 하나 시켰어용ㅎㅎ

둘이서 과식 안하려고 튀김만두는 안시킨건데,

칼국수 두개만으로도 양이 엄~~청 많아요 ㅎㅎ 주문시 참고하세요!!

반응형

뼈칼국수

비쥬얼 장난아니죠!? 저희는 검색도 안해보고 간곳이라서

양도 그렇고 비쥬얼 보고 깜짝 놀랐어용 ㅋㅋㅋ

감자탕에 들어가는 큼지막한 등뼈가 하나 올려져 있어서 '뼈'칼국수였어요 ㅎㅎ

국물 맛도 엄청 진하고 간이 잘맞아서 무한으로 퍼먹었답니당ㅋㅋㅋ

등뼈 하나에서 살코기가 엄청 많이 나와요! (저건 일부에요 ㅋㅋ)

스윗한 남자친구가 정성스럽게 발라준 살코기 냠냠~~♡

감자탕 먹을때도 야무지게 발라줘용 ㅎㅎㅎ

살코기 자체는 슴슴해서 간장 찍어먹으면 간이 딱 맞는답니당!

비빔칼국수

양념 맛이 너무 맛있어서 너무너무 잘먹었던 비빔칼국수에요~!

뼈칼국수랑 비빔칼국수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계~~속 무한으로 들어가요 ㅋㅋㅋ

닭고기랑 야채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건강한 음식을 먹는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이 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일주일도 안되서 비빔칼국수만 포장해먹었는데, 

면이 불어서 덜 맛있더라구요ㅠ.ㅠ 

꼭 매장가서 드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