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부산 맛집] 뽀얗고 깊은 국물 맛이 좋은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방문후기와 메뉴 추천

쮸빠찌에 2023. 12. 29. 10:10
반응형

수변최고돼지국밥

위치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70번길 9-32

운영시간 : 연중무휴 / 24시간 운영

 

주말엔 2~3시간씩도 웨이팅한다는 국밥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 본점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평일에 방문해서 바로 입장할수 있었는데,

웨이팅이 싫으신분들은 테이블링 앱을 이용하거나, 늦은 저녁 or 새벽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이곳은 항정국밥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항정국밥 1인분, 고기국밥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10여분 있다가 국밥이 나온것 같아요!

저희가 평일 아침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수 있었어요 ㅎㅎ

밑반찬으로 새우젓, 깍두기, 배추김치, 부추, 쌈장과 양파, 고추, 마늘이 함께 나와요

제일 기본인 고기국밥!

가끔 국밥에 밥이 말아져나오는 곳들도 있잖아요, 이곳은 국밥을 시키면 공기밥이 따로 나옵니다!

 

먼저 다대기를 섞지 않고 뽀얀 국물 먼저 맛보고, 

다대기를 풀어서 먹었습니다.

전혀 맵지 않고, 깊은 국물맛이 좋았어요!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먹다가 너무 많아서 남자친구한테 더 줬어요 ㅋㅋㅋ

삼겹살부위도 있고, 기름이 적은 부위도 있어서 적절하게 조화가 잘이루어져서

더 맛있게 먹었던 고기국밥

제일 유명한 메뉴인 항정국밥은 

첫 입 먹었을땐 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먹다보니 항정살 자체가 기름기가 많은 부위여서 그런지 느끼해졌습니당 ..ㅎㅎ 

그래도 고기랑 육수 자체는 너무 맛있었어요~~

다먹고 서울에 포장해왔어요^0^

가족들이 맛있다고 해서 포장해온게 뿌듯했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