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남해 맛집] 기다린 웨이팅이 아깝지 않은 남해 솥밥집 추천, 힙한식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웨이팅팁

쮸빠찌에 2023. 10. 14. 10:09
반응형

힙한식

위치 : 경남 남해군 미조면 동부대로 2

운영시간 : 11시 ~ 재료 소진시 마감

 

다른 블로그에서 10시부터 현장 웨이팅 받는다기에

9시58분에 도착해서 웨이팅 걸었는데, 20번째 였어요....! (충격)ㅎㅎ

오픈하자마자 먹으려면 9:30분엔 와야할까요?ㅜㅜ

어마어마한 웨이팅의 식당, 힙한식 후기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대기 20번이라 11시 오픈이니, 12시쯤 들어갔어요!

테이블링 대기 걸때, 메뉴도 골라서 대기 걸거든요 ㅎㅎ

그땐 배가 안고파서 솥밥2인만 시켰다가, 

기다리다보니 배가 고파져서 매장 직원분께 메뉴추가 가능한지 여쭤보고

파전을 추가 추문했어요 ㅎㅎㅎ

큰 그릇에 미역국이 먼저 나오는데,

고기나 조개가 들어있지 않고, 두부미역국인데

감칠맛이 장난 아니였어요!

미역국도 이렇게 맛있다니.. 다음 음식들이 기대가 되는 스타터였습니다 ㅎㅎ

 

솥밥 2인과 파전

두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긴한데, 솥밥만 먹기 아쉽자나요~~

한끼를 두끼처럼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반응형

솥밥 2인

솥밥 비주얼 장난아니죠!?

부모님 모시고 오고싶을만큼 정갈한 음식과 맛!

밥을 짓는 기본 육수가 맛있어서 솥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오징어젓갈에 있는 오징어마저 엄청 큼직하고, 

갓김치, 장아찌 등 간이 정말 알맞아서 솥밥하고 같이 먹기에 딱이었어요♡

뒤늦게 추가주문한 파전

추가주문 안했더라면 넘 아쉬웠을것 같아요 ㅎㅎ

파전이 지이이인짜 바삭하고, 들어있는 오징어와 새우도 진짜 컸어요..!

이게 해.물.파.전이다! 이느낌 ㅎㅎㅎ

특히 양파 장아찌랑 같이 먹으라고 하셨는데, 장아찌가 넘 맛있어서

따로 양파장아찌도 판매하시더라구요 ~

 

나중에 가족들과 또 다시 가고싶을만큼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