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진주 맛집] 진주중앙시장 육회비빔밥 맛집, 제일식당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10. 13. 10:10
반응형

제일식당

위치 : 경남 진주시 중앙시장길 37-8

운영시간 : 10시 30분 ~ 8시

 

허영만의 식객여행, 생생정보통, 6시 내고향 등 다수의 방송매체에 나온 제일식당!

매장 앞에 블루리본도 많아서

평소 비빔밥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기대가 되는 맛집이었어요^^

엄청 많은 싸인들이 이곳이 얼마나 유명한지를 보여주는것 같아요 ㅎㅎ

1층이 만석이라 2층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계단 경사가 가파라서 노약자는 조심하셔야 할것 같아요!

반응형

예전에는 선지해장국도 팔았는데,

지금은 육회랑 육회비빔밥, 가오리무침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육회비빔밥 소자 2개 시켰는데

제가 육회를 못먹어서 하나는 익혀달라고 했습니다^^

좌 육회비빔밥 / 우 익힌육회비빔밥

제가 육회비빔밥을 안먹어서 그런지

그냥 익힌 고기를 넣은 평범한 비빔밥 맛이었어요 ㅎㅎㅎ

다른 비빔밥집들보다 갖은 나물이 많이 들어가서 건강한 음식이라 좋았어요!

밥 반, 나물 반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나물이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비빔밥 시키면 같이 나오는 해장국도 얼큰한 소고기무국인데

비빔밥이랑 너무 잘 어울렸답니당 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