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천호 카페] 후숙 잘 된 과일이 듬뿍 들어간 과일생크림 맛집, 카페 헤르츠로그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12. 8. 11:39
반응형

헤르츠로그

위치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옛길 57 연재빌딩 1층 101호

운영시간 : 12시 ~ 21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인스타그램에서 비쥬얼로 사로 잡았던 생크림케이크 먹으러 다녀왔어요!

주말 오픈하자마자 방문했답니당ㅎㅎ

저희 이후로 손님이 끊이지 않았다는..!

 

헤르츠로그(@hertz_log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쇼케이스에 다양한 케이크와 구움과자가 가득했어요>_< 

생각보다 케이크가 컸고, 안에 과일이 정말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물론... 과일이 가득 들어있어야할 가격이엇어요ㅎㅎㅎ

조각당 거의 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시즌마다 제철인 계절과일이 들어간 과일생크림케이크에요!

제가 방문했을땐, 가을이었어서

무화과, 메론, 샤인머스켓, 골드키위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당~

다양한 초도 많았어요!

예쁜 초 모으는거 좋아하는 1인 ㅋㅋㅋ

엄마 생신이 다가와서

카스와 하이트를 패러디한 초, Cess, hitt 초도 구매 완료!ㅋㅋㅋ

지금보니 저 꽃 초도 예쁘네요!!

과일 재단(?) 어떻게 하셨는지 칼각이었어요 ㅋㅋㅋ 능력자이신듯!!

자를때 우수수 떨어질줄 알았는데ㅎㅎ 무게균형이 맞게 만드셨는지 예쁘게 잘 잘리더라구요!!!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하셔서 크림도 안느끼해서 잘먹었어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고소한 원두라서 좋았습니다:)

케이크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과일도 후숙이 잘되어 맛있었어요!

천호 생과일케이크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