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 한번쯤 가보고싶었던 뚜레쥬르 본점, 뚜레쥬르 아뜰리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7. 26. 14:17
반응형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

위치 : 서울 중구 동호로 330 씨제이제일제당센터

운영시간 : 평일 6시 30분 ~ 21시

주말 8시 ~ 21시

 

예전부터 궁금했던 뚜레쥬르 본점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_^

20살 전직 뚜레쥬르 알바했던,, 빵순이는 이런곳도 가보고 싶어합니다..?ㅎㅎㅎ

 

반응형

고급스러운 진열매대에 빵 종류가 무척 많았어요!!

이렇게 큰 뚜레쥬르는 처음 와봐서 빵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재밌었어요^^

매장이 커서 카페 좌석이 많았지만,

평일이라 직장인들도 엄청 많아서인지, 남아있는 좌석이 거의 없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지금 카멜 커피와 콜라보중이라서 

왼쪽부터 +)카멜 크림롤, 카멜 갸또, 카멜 커피번, 카멜 쇼콜라 타르트

이렇게 네 가지 빵을 같이 팔고있어요~!

저희는 다음날 아침에 커피랑 먹으려고 커피번 샀어요!

그리고 엄청 화려했던 케이크 진열장ㅎㅎ

케이크 종류도 엄청 많았고, 

롤케이크, 조각케이크, 마카롱 등 종류가 정말 많았답니다!!

밥 안먹고 왔으면 큰일날뻔 했어요 ㅋㅋㅋ(다 골라버릴뻔..^^)

다른 뚜레쥬르 매장과는 다르게

카멜과 콜라보로 만든 음료도 있고, 라라스윗 콜라보 중인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본점에는 특별히 실시간으로 바로 만들어주는 라이브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격대가 있긴하지만 양도 많고, 신선도도 좋아서 직장인들이 이용하기 좋을듯했어요!

뚜레쥬르x라라스윗와 같이 진행중인 Wish tree event

한여름에 왠 트리인가 싶었는데,

7.13~8.20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ㅎㅎ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보세용^^

초코마들렌

이건 남자친구가 고른 마들렌이에요ㅎㅎ

저는 배가 불러서 빵부스러기만 먹었는데, 맛은 기억안나요 ..ㅋㅋㅋㅋ

카멜 커피번

얼마전에 베스킨라빈스에서 나왔던 카멜 커피맛도 맛있게 잘먹어서, 

뚜레쥬르에서도 콜라보 한 맛이 기대됐었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시원하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번씩 생각나서 또 사먹으러 가고싶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