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일산 카페] 인생케이크 1위 등극한 케이크 맛집, 앨리스케이커리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6. 28. 16:36
반응형

앨리스케이커리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59-78 1층 앨리스케이커리

운영시간 : 12시 ~ 21시

매주 월요일,화요일 정기 휴무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앨리스케이커리!

일산 간김에 가고싶었던 디저트 카페 뿌시러 고고!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케이크 12종~

오후 4시쯤 방문했더니 두종류나 솔드아웃이었어요!

티라미수 바스크치즈케이크가 하나 남았다길래 제가 포장했어요ㅋㅋㅋ

반응형

매장에 손님이 많은 경우 웨이팅도 있다고해요!

저희는 운이 좋게 자리가 생겨서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지만, 

입짧은햇님의 사인도 있었답니당ㅎㅎ

케이크는 가격대가 대부분 8천원대였구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매장에서 하나만 먹기로 했어요.

넘 아쉬워했더니 남자친구가 먹고싶은거 다 포장해가라고해서 

3종류나 사갔네요!?ㅋㅋㅋㅋ

(근데 포장해간게 진짜 맛있어서 후회 NO!!)

음료 메뉴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캐모마일 라벤더 허브티를 주문했어요!

다른 카페들에 비해 음료 양이 적은편이였어요!

넘넘 배불러서 케이크는 한조각만 시켰어요ㅠ.ㅠ

(입짧은햇님처럼 전메뉴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ㅋㅋㅋㅋ)

 

바닐라바스크치즈케이크

스펀지케이크+바닐라샹티크림이 올려진 바스크치즈케이크에요.

바스크치즈케이크는 개인적으로 조금 짰어요.

단짠으로 만든건지, 위에 스펀지케이크와 생크림은 넘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그리고 집에 포장해 온 케이크 3종 ㅋㅋㅋ

티라미수 바스크치즈케이크

커피맛이 나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인데 엄~~청 진해서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어요!

은은한 커피맛을 좋아하거든요ㅜ.ㅜ

다행히 위에 케이크와 크림은 역시 맛있었답니다!

제일 맛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 2가지!!!

바나나카라멜타르트 / 망고생크림케이크

이거 진짜 꼭!!드셔야해요ㅠㅠ

카라멜 너무 달거같아서 안좋아하는 1人이거든요!?

달긴한데 선넘지않게 적당히 달고, 타르트도 먹어본 타르트 중에 제일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망소생크림케이크도 생크림이 느끼함 1도 없고,

스펀지케이크는 녹아요 녹아..♡♡

 

저희가 매장에서 먹는동안 홀케이크 픽업 엄청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집만 가까우면 자주 오고싶은 앨리스케이커리 ㅠ.ㅠ

일산쪽 갈일 생기면 또 재방문할거에용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