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별내 카페] 프랑스 디저트의 달인, 20년 경력의 프랑스 셰프가 만드는 빵집, 베이커리 카페 빵에갸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7. 27. 10:06
반응형

빵에갸또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39번길 25 1층

운영시간 : 8시30분 ~ 22시 30분

 

제가  별내 카페거리에서도 자주 방문하는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봄, 가을 날씨 좋을땐 야외자리까지 꽉차는 인기 카페에용 ㅎㅎ

저는 평일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어요!

북적북적한 주말에만 오다가 평일에 오니

여유로운 분위기가 넘 좋더라구요>_<♡

반응형

다양한 프랑스 빵과 디저트들이 가득해요!
프랑스 여행갔을때 구경했던 디저트들을 한국에서 보다니!!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항상 가서 빵 먹느라 디저트 종류는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 또 추가포스팅 하겠습니당ㅎㅎㅎㅎ

빵에갸또 셰프님!
생활의 달인 프랑스 디저트 달인편에 출연하셨고, 
20년 경력의 프랑스 셰프라고 하시네용!!
이외에도 다양한 경력이 써있어요~

파리바게트에서는 볼수없는 다양한 빵들이 가득해요>_<
퀄리티도 다르구요 ㅎㅎㅎ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서
갈때마다 새로운 빵 먹어보는 편이에요~~


마롱 브리오슈, 호두식빵 먹어봤었는데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여서
추천드려요!!

이날도 새로운 빵을 두가지 주문했어요!

아침 겸 점심으로 먹을 빵이라서 디저트는 주문 안했어요ㅎㅎ

에스까르고 5.0 
쇼콜라 캐러멜 브리오슈 5.3



에스까르고

에스까르고는 프랑스어로 달팽이를 뜻하는데요,

피스타치오와 헤이즐넛 크림(?)같은 고소한 견과류맛이 합쳐져서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매력있어서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조만간 또 가야징~~)

 

쇼콜라 캐러멜 브리오슈

브리오슈는 버터함량이 높아서 부드러운 빵인데,

쇼콜라(초코)와 캐러멜이 섞인 크림이 가운데 들어가는 빵이었어요!

캐러멜 들어가면 넘 달거같아서 안좋아하는데,

이건 많이 안달아서 식사빵으로도 좋았어요 ㅎㅎㅎ

다만, 달달한 디저트를 원하는 분이라면 실망하실수도 있을듯합니다. 

크림양이 많지 않고, 빵이 차지하는 부분이 많거든요 ...ㅎㅎ

 

다른 빵집에 비해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다른 빵집과는 비교가 불가능한

먹어볼 가치가 있는 맛이에요^^

저는 4번 정도 방문했구요 ㅎㅎㅎ

카페거리 가시게 되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