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성수 카페] 프레즐이 맛있는 카페 추천, 브레디포스트 성수점

쮸빠찌에 2024. 3. 27. 14:21
반응형

브레디포스트 성수점

위치 : 서울 성동구 상원1길 5 1층

운영시간 : 10시 ~ 20시

 

성수동엔 다양한 빵 맛집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많았던 카페가 있었어요ㅎㅎ

평일에 방문했을때 사람이 그나마 덜 있길래

뭘 파는지도 모른채 무작정 들어갔던 카페입니다ㅋㅋㅋ

매장 한편에서 프레즐을 계속해서 만들고 계시고,

카페는 제가 좋아하는 우드 감성의 카페였어요 ㅎㅎㅎ

평일이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오늘이 주말인가 싶었던 ㅋㅋㅋㅋ

다양한 종류의 프레즐이 있구요!

베이글처럼 발라먹을수 있게 다양한 크림치즈 종류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오리지날 맛 그대로 즐기고 싶어서

크림치즈는 따로 구매 안했답니당

1-2층에 좌석이 마련되어있는데, 

좌석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항상 많더라구요ㅠ.ㅠ

기다리다가 운좋게 한자리가 생겨서 앉았어요!!

한국인 뿐만 아니라, 일본인, 중국인 등 외국인들에게 유명한 카페인것 같았어요.

화장실에 여러 언어로 안내가 되어있었거든요 ㅎㅎ

비가 와서 쌀쌀해서 시킨 핫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플레인 프레즐, 페퍼로니 프레즐

저녁 먹어야해서 조금만(?) 시켰어요 ㅋㅋㅋ

반응형

플레인 프레즐

사실 플레인 프레즐은 저희가 생각하던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인지 평범했어요~~ 

예전에 독일마을에서 먹었던 독일식 프레즐을 너어어어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ㅎㅎ

그래도 담백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것 같아요!!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구요 ㅎㅎ

페퍼로니 프레즐

이건 진짜 화덕피자맛!!!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드려용ㅋㅋㅋ 

1인 미니 조각피자같은 사이즈인데, 살짝 매콤해서 넘 맛있게 잘먹었던 메뉴에요!

무엇보다 프레즐을 다 데워서 주셔서 따뜻하게 잘먹었던 브레디포스트♡

매장 자리만 있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