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성수 카페] 소금빵과 페스츄리 빵들이 맛있는 카페, 빈스앤플라워 방문후기 (구 먼치스앤구디스 소금빵)

쮸빠찌에 2024. 3. 8. 15:23
반응형

빈즈앤플라워

위치 : 서울 성동구 뚝섬로17길 33 102호 ( 성수역 3번 출구)

운영시간 : 10시 ~ 18시

 

몇일전부터 소금빵 노래를 불러서 쉬는날에 소금빵 먹으러 성수동에 다녀왔답니다:)

성수동은 정말 빵의 성지인것 같아요!!

맛있는 빵집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반응형

메뉴

커피는 드립커피 한종류만 있어서 

드립커피(핫/아이스) 만 가능하구요~

라떼류는 없습니당ㅠㅠ

그래서 착즙 오렌지주스로 주문했어요!

 

다른 브런치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두시간후에 저녁을 먹어야해서 못시켰어용ㅠ.ㅠ

다음번에 먹어보려구용ㅎㅎㅎ

빵 종류는 엄~청 많진 않았지만, 패스츄리류 빵들이 많았어요!

전에 줄서서 사가는 소금빵 맛집으로 유명해서 구)먼치스앤구디스

이전한 카페로 또 찾아왔답니다 ㅋㅋㅋㅋ

전엔 치즈소금빵도 있었는데, 이번엔 오리지날 한종류만 있더라구요!

결제후 앉아있으면 자리로 가져다주셔요~

트레이도 따로 반납 안해도 되고 치워주셔서 편했습니다!

착즙 오렌지쥬스 6.0

굉장히 작으니 참고하세용ㅎㅎ

날씨가 넘 추웠어서 따뜻한 드립커피는 넘 잘어울렸어요 !

매장에서 먹으면 뎁혀주시는줄 알았는데, 그냥 내어주시더라구요ㅎㅎ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을때 진짜 맛있었는데, 

차갑게 먹어서 초큼 아쉬웠어요 ㅎㅎㅎ

그래도 먹고싶었던 소금빵 먹어서 힐링이 된 하루였습니댜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