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 맛집] 멕시코 음식 치미창가를 맛볼수 있는 타코튜즈데이 성수 본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10. 12. 13:30
반응형

타코 튜즈데이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0 1층

운영시간 :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성수! 

오랜만에 타코가 먹고싶어서 서울숲 근처의 타코집을 검색하다 가게 된 '타코 튜즈데이'

저녁시간에 갔더니 웨이팅이 정말 많더라구요..!

맞은편에 아우푸글렛 카페가 있길래 

웨이팅 걸어놓고 카페에 가있었어요^^

30-40분정도 대기했던거 같아요!

반응형

안내해주신 자리로 가서

키오스크로 주문 완료-!

베스트 메뉴인 치미창가(비프), 탄투리 치킨 타코, 사이다 주문했어요.

멕시칸 음식 여러번 먹어봤지만,  그 중에서 치미창가라는 음식은 처음이라 너무 궁금했어요ㅎㅎ

탄두리 치킨 타코

탄두리 치킨이  맵찔이 기준으로 엄청 매콤했어요.

나초랑 또띠아는 기성 제품이라 아는 그 맛!

치미창가(비프)

치미창가는 갖은 재료들을 또띠아에 싸서 튀긴 요리라고 해요!

또띠아를 튀겨서 식감이 정말 바삭했어요.

안에 큼지막한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먹다보니 웰링턴 요리도 이런 맛일까 궁금해졌어요 ㅎㅎ

 

다른 멕시칸 음식점들 중에 특색있는 요리인 치미창가가 맛있었어요^^

치미창가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