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석촌역 맛집] 하루종일 아무때나 브런치를 먹을수 있는 송리단길 브런치 맛집, 르브리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9. 27. 10:00
반응형

르브리에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3길 8 1층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안녕하세용~

남자친구가 브런치 먹고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브런치 맛집에 다녀왔어요!!

민트색의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었어요♡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메뉴

베스트 메뉴인 에그팟

에그인헬 

아메리카노

주문해보았어요 !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높아서 저희 스타일이 아니었어요ㅠ.ㅠ

산미있는 커피 싫어하시면, 에이드나 다른 음료 주문하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에그팟

빵 안에 시금치, 베이컨이 들어간 오믈렛이 들어가있고

그 위에 치즈와 통베이컨이 올라간 메뉴에요!

처음 먹어보는 신기한 비쥬얼이라 궁금했는데,

오믈렛도 몽글몽글하니 부드러웠고 맛있었어요!!

에그인헬

성수동에서 먹었던 에그인헬이 생각나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르브리에의 에그인헬은 새우, 파프리카, 양파 등등 재료들이 더 큼지막했어요!

그리고 더 매콤했답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릴게용ㅎㅎ

 

저희는 에그인헬을 시켰는데, 대부분 라구파스타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맛있어보여서 다음번엔 파스타메뉴도 먹어보려구용 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