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 맛집] 풍미 가득한 생트러플짜파게티와 육즙 가득한 생목살이 맛있는 꿉당 성수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10. 6. 10:10
반응형

꿉당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1층
운영시간 :
평일 16시 30분 ~ 22시 50분
주말 12시 ~ 22시 50분

성수동에서 맛있는 고깃집으로 유명해서 가보고 싶었던 꿉당에 다녀왔어요!

웨이팅 오래하기로 유명해서

5시쯤 갔더니 10분정도 웨이팅 하고 들어갔어요! 

저희가 다 먹고 나왔을땐 밖에 웨이팅하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소금 쌈장 와사비
깻잎무쌈 할라피뇨 파무침
열무김치 파김치 등

밑반찬들이 고기와 잘어울리는 반찬들로 가득했어요😃

반응형

메뉴

기간한정 메뉴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먹어보고 싶었던 생트러플 짜파게티와

목살 2인분 시켰어요!

꿉살, 된장찌개, 밥도 시킬뻔했는데, 다이어트 해야하니 참았답니당..ㅎㅎ

목살

15일간 숙성한다는 꿉당 고기!
영롱합니당ㅎㅎ

옛날엔 삼겹살이 좋았는데,

제주가면 목살이 맛있듯, 유명한 고깃집은 목살도 맛있는것 같아요!

꿉당의 꿉살도 궁금해서 다음번에 먹어볼거에용!

먼저 주신 고기를 소금에 먼저 찍어먹어보아요~
일부러 완전히 익히지 않아서
먹기 불편하면 말해달라고 하셨는데,,
불편이라뇨.. 넘 맛있어요!!

오리지날 맛을 즐겼으니 

알맞게 구워주신 고기를 무쌈 깻잎장아찌에 싸먹고
파김치하고도 같이 먹고
다양하게 맛보았어요~~

반찬이 다 하나같이 맛있어서

요리 잘하시는 외할머니네 놀러온 느낌이었어요 ㅎㅎ 

생트러플 짜파게티

넘 궁금했던 트러플 짜파게티!!
기존 트러플 짜파게티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트러플오일이 들어갔는데,
저희가 갔을땐 시즌메뉴로 생트러플 짜파게티가 있었어요!
고깃집에 와서 짜파게티 먹는것도 신기했는데 ㅎㅎ
직접 눈앞에서 갈아주시는 생트러플과 같이 먹어서 더 신기했어용☺️


처음 먹어봤는데 풍미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이게 메인음식인가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꼭! 꼭!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