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광화문 맛집] 곱창이 듬뿍 들어있는 순대국 맛집추천, 웨이팅 필수인 화목순대국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9. 8. 15:15
반응형

화목순대국 광화문1호점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운영시간 : 6시 ~ 01시 30분 (월요일은 11시부터 시작)

매주 토, 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4시 ~ 18시

 

가보고 싶었던 화목순대국에 드디어 가봤어용 ㅎㅎ

웨이팅이 심하다길래 5:40쯤 도착해서 줄서있다가

6시 땡하고 바로 입장할수 있었어요^^

반응형

메뉴

순대국 특 사이즈 
순대 소자

주문했어요!

모듬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둘이서 먹기엔 너무 많을듯하여

다음기회에 먹는걸로..ㅎㅎ

찰순대 (소)

순대가 12,000원이라니...싶었는데 

먹어보면 수제 순대라서 안에 당면 식감이 찐이에요!!!

잡채의 당면을 넣어놓은 느낌이랄까

처음 먹어보는 순대 식감이었어요 ㅎㅎㅎ

순대국은 밥이 안에 넣어져서 나오는데,

밥 따로 먹길 원하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도 진짜 잘익었고 맛있어요!!

국밥먹을때 김치나 깍두기 잘안먹거든요.

근데 여기껀 맛있어서 계속 먹었답니다ㅎㅎㅎ

순대국(특)

순대국이라기 보다 곱창전골에 순대가 들어간 느낌!?ㅋㅋ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합니다!!

자극적인 MSG맛이 아니라 물리지않는 맵지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진짜 자주 먹고싶은맛..ㅠㅠ

 

양이 많아서 남자친구랑 두세번씩 덜어먹었어요 ㅎㅎ

순대는 들어있는것보다 따로 주문한 단품이 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여의도에도 있다고 하는데, 너무 멀어서

근처에 또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진짜 자주 먹을텐데!!!

포장도 안되서 넘넘 아쉬웠던 화목순대국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