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춘천 맛집] 춘천에서 제일 유명한 통나무집 닭갈비, 통나무집 숯불닭갈비 2호점 방문 솔직후기

쮸빠찌에 2023. 9. 5. 10:10
반응형

통나무집 숯불닭갈비

위치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55
운영시간 : 11시 ~ 20시 30분(평일&일요일) or 22시(토요일)
 
닭갈비공화국이라 할만큼 춘천엔 많은 닭갈비집들이 있는데요!
최근엔 토담숯불닭갈비를 방문했어서, 
이번엔 통나무집 숯불닭갈비를 가보자고 했어요^.^
(최고의 숯불닭갈비를 찾아서~~)

반응형

메뉴
이날 점심을 너무 늦게 먹어서
닭갈비는 2인분만 시켰습니당!
 

고추장 닭갈비 1인분
마늘 양념 닭목살 1인분
철판볶음밥
막장찌개
우선 이렇게 시켰어요 ㅎㅎ

양파소스, 깻잎과 상추, 세가지 장아찌, 열무김치, 동치미 등 
밑반찬이 잘나왔어요~
미식가인 엄마가 열무김치 맛있다고 했는데,
따로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곁들여먹을 소스가 많아서 좋았어요!
(기본 소금, 마요소스, 마늘소스)
고추장닭갈비는 매콤해서 마요소스에 먹고,
마늘 양념 닭목살구이는 마늘소스에 찍어먹었답니당 ㅎㅎ

야무지게 구워줍니당~~
화력이 엄청 쎄서, 고기가 금방 익었어요:)
다만, 매장이 환기가 너무 안되서 연기로 가득 차 있던점이 아쉬웠어요...

(여기서 근무하시는 분들 폐건강이 걱정될 정도ㅠㅠ)

마늘 양념 닭목살

제일 맛있게 먹었던 마늘 양념 닭목살!!
신메뉴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그리고 제가 마늘을 좋아하거든용ㅎㅎㅎ
하나도 안느끼하고 안질리게 잘먹었어요!

고추장 닭갈비 

살짝 매콤했던 고추장 닭갈비

치즈토핑이 올라간 철판볶음밥

철판닭갈비집이 아니라서 볶음밥 못먹는줄 알고 아쉬웠는데,
따로 사이드메뉴로 팔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해봤는데,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양이 많아서 남겼지만,, 더 못먹어서 아쉽 ㅎㅎㅎ
 
+) 막장찌개 사진이 없네요!!ㅠㅠ 특유의 막장 향이 나지만, 
찌개 자체는 맛있어서 닭갈비랑 잘 먹었어요^^

주변에 웨이팅을 위해 쉴곳도 잘마련되어 있어서 
밥먹고 산책하다가~
옆에 위치한 철판닭갈비에 가서 철판닭갈비 2인분도 포장해왔어요 ㅋㅋㅋㅋ
통나무집은 철판이 유명하니까유~~>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