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속초 맛집] 가오리찜이 맛있는 고궁회관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9. 4. 10:01
반응형

고궁회관

위치 : 강원 속초시 번영로 203

운영시간 : 9시 30분 ~ 20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6시 ~17시

매주 목요일 휴무

주차공간이 넓어요~

 

생선요리 자주 안먹는데 이상하게 동해만 오면

가오리찜 같은 생선요리가 먹고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모네식당을 갔는데 매진되서 급하게 다른 가오리찜 식당을 알아봤어요!

그래서 찾아간 고궁회관!

메뉴

가오리찜 소자(2인), 공기밥 2개

주문했어요!

저희는 가오리찜 먹고싶어서 찾아간건데, 

아구찜도 많이 드시더라구용^^

매장내부도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밑반찬

마카로니샐러드, 김치, 오이소박이, 무말랭이, 콩나물, 산나물, 장아찌등이 나와요~

반찬이 다 맛있어서 밥이랑 반찬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콩나물은 가오리찜에 넣어서 같이 먹으면 아구찜 느낌이 납니다요!?ㅎㅎ

기다림 끝에 나온 가오리찜!

N년차 블로거 남친님이 알아서 들고 기다려줍니다ㅋㅋㅋㅋ

센스최공>_<ㅋㅋㅋ

양이 엄청 많아보였는데, 배고팠던 저희는 싹쓸이 해버렸어요ㅋㅋㅋㅋ

후추맛이 강한 양념이라 살짝 맵게 느껴져요!!

자극적인 맛 안좋아하시는 분에겐 비추합니당!!!

이 많은 살코기 .. 보이시나요!?

생각해보니 생선가시 발라먹기 귀찮아서

생선을 안좋아하는것 같은데, 가오리는 가시 바르기가 넘넘 쉬워서 좋아하는것 같아요ㅋㅋㅋㅋ

큰 깨달음...!!

조림에 있는 무랑 감자 넘넘 맛있어요~~

여기 소스는 눅진해서 하나도 안싱거워요 ㅎㅎㅎ

밥반찬으로 최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