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최고의 타코야끼 맛집을 찾아서.. 타코야끼 덕후의 추천 맛집, 일본 오사카보다 더 맛있는 타코비 답십리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8. 29. 14:29
반응형

타코비 답십리점

위치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56길 124 102호

운영시간 : 11시 30분 ~ 22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타코야끼를 좋아해서 맛있다는 집을 많이 가봤어요!!

그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타코야끼집, 타코비!!

저희 집앞에도 있었으면 좋겠네용ㅠ.ㅠ 타세권 부럽당

좌측에 셀프로 주문할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타코비의 타코야끼는 무려 17가지의 맛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저는 갈때마다 다른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어서

신중하게 메뉴 선택을 한답니다^^

(제가 한번씩 뭐에 빠지면 그 음식 창업하고 싶다고 하는데,,, 이번엔 타코비 창업하고 싶다고 하는중이에요ㅋㅋㅋㅋ)

네가지 맛 세트로 구성된 베스트박스, 치즈박스, 매콤박스, 스페셜박스도 마련되어 있어서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이 여러가지 맛보기에 좋을것 같네요!!ㅎㅎ

출처 : 타코비 홈페이지

타코비는 퓨전 타코야끼집이라서 신기한 메뉴들이 많은데요,

저는 스탠다드 오리지날맛하고 갈릭&치즈맛을 자주 사먹거든요~~

파타코는 최근에 먹어봤어서, 이번엔 어니언크런치로 주문해봤어요^^

어니언크런치는 따로 어니언파우더를 주는데, 위에 뿌려먹으면 되용 ㅎㅎㅎ

쉑쉑감자튀김에 넣는 어니언맛이에요!

타코비에 빠진지 1~2년정도 되어서 몰랐는데,,

타코비가 2006년부터 17년동안이나 타코야끼 유일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라고 하네요..!

좌 : 갈릭치즈  우 : 어니언크런치(기본)

역시나 겉바속촉에 소스까지 맛있는 타코비!!

남자친구도 오랜만에 먹더니 엄청 잘먹어서 뿌듯했어요:)

 

어니언크런치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바삭해서 새롭고 맛있었어요!

전에 파타코도 그렇고 다 맛있긴하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오리지날 소스맛으로 먹는걸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ㅎㅎ

다시 오리지날&갈릭치즈로 돌아가려구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