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어린이대공원/구의 맛집] 이탈리아 현지 맛을 구현한 화덕피자 맛집, 아마노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8. 29. 12:18
반응형

아마노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로39길 20 1층
운영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
평일 : 15시 ~16시 30분
주말 : 14시 30분 ~ 17시

맛집 잘찾는 남자친구를 믿고 가본~~
화덕피자집 아마노!
가보니 지나가면서 한두번 봤던 곳이더라구요~

반응형

한자리 남은 좌석에 앉았어요!
저희 앉자마자 밖에 웨이팅 + 배달의 민족까지
주문이 엄청 밀렸답니당~!
화덕에서 직접 굽는 피자라서 주문후 20~30분정도 기다려야해요!!
테이블도 세자리 뿐이라 웨이팅시 오래 걸려서, 되도록 포장을 추천합니다^^
이런걸로 컴플레인 하는 분들은 없었으면 좋겠어용😃

피자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_<

아마노
파파델레
메나브레아

 
밖에 외국인 4명이서 웨이팅중이었고,
다른 테이블에 외국인 모녀가 인당 1인 1피자 하는거 보고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점점 기대감이 커졌다는...😛

 

아마노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초리조(소시지), 리코타치즈, 케이퍼, 페페론치노가 들어간 화덕피자.
한입 먹자마자 여기가 왜 유명한지 알게되는 맛이었다!!
다른 피자 메뉴들 안먹어봤지만, 다 맛있을거란 확신이 생겼다는..🥹❤️!!!

파파델레

네가지 버섯, 포르치니, 트러플 크림소스, 파파델레면이 들어간 메뉴
파파델레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굉장히 넓쩍한 파스타면이었다!
면은 얇아서 소스를 듬뿍 묻혀 먹으면 진한 트러플 소스맛과 버섯이 잘어우러져 강추하는 메뉴다!!!

할라피뇨잼

남은 꼬다리 부분은 할라피뇨 잼 발라먹으면 아주 맛있당!!
할라피뇨잼이라니!!! 처음 접해보는 잼인데,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남자친구가 엄청 잘먹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메나브레아

설명대로 벌꿀향, 씁쓸함, 단맛이 적절하게 조화로웠다!
카스, 테라 맥주 먹다가
이걸 먹었더니 깊은 맛이 인상적라
눈이 띄용~~했던 맥주 ㅎㅎ


식사시간대 웨이팅만 아니면 자주 갈것같다!
나중엔 포장해서 먹어야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