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광나루/워커힐 맛집] 생본갈비와 돼지갈비 맛집 추천, 송도갈비 천지연 구리 워커힐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8. 14. 10:00
반응형

송도갈비

위치 : 경기 구리시 아차산로 47
운영시간 : 11시 30분 ~ 22시
 
급 돼지갈비가 먹고싶어서
엄마가 가봤다는 송도갈비 천지연 구리워커힐점에 다녀왔어요!
특히 돼지갈비가 넘 맛있어서 추천드려요>_<

4층은 송도갈비(소갈비 전문점)
-소갈비 인당 주문시, 돼지갈비도 같이 먹을수 있습니다!
3층은 천지연 (돼지갈비 전문점)
 
급 소갈비도 먹고싶어서 4층으로 갔습니다!
올라가니 실내에 한옥 인테리어가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한정식집에 온줄 알았어요 !

반응형

신발을 벗고 올라가면 좌식으로 된 좌석을 안내해주세요!
양반다리 해야하는 좌식이 아니고,
다리쪽이 뚫려있는 좌식이라 편하게 앉아서 먹었어요^^
통창이라서 밖에 뷰도 보면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단체손님 룸도 따로 있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메뉴
4층은 소갈비 전문점이라 
생本갈비 3인분 먼저 시켰어요!
인원수대로 먹고, 추가로 한돈돼지갈비 주문이 가능해요^^
 
점심 한상 특선 메뉴도 있네요!

기본반찬이 엄청 잘나와요!
잡채, 열무김치, 오징어식해, 보쌈김치, 고사리나물, 동치미, 샐러드 두종류, 강원도식 옥수수반찬 등등
양념게장도 살이 엄청 많았고, 
발사믹샐러드, 갈비랑 곁들여 먹는 양파&상추 샐러드가 큰접시에 따로 준비되서
덜어먹어서 편했어요!

1차로 주문한 생본갈비
엄청 큰 뼈에 붙어있는 갈비살을 잘구워주시면 맛잇게 먹으면 되용!
3인분 시켜서 총 3대의 갈비대가 나와서,
1,2차로 나눠서 구워주셨어요~
육즙이 많아서 맛있었는데(육즙 팡팡),
가끔 갈빗대에 붙어있는 부분은 조금 질겼어요..ㅎㅎ

추가 주문한 돼지갈비 2인분
개인적으로 양념갈비는 역시 돼지갈비인것 같아요!ㅎㅎㅎ
양념이 적당히 단짠이라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_<
배불렀는데도 다먹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돼지갈비 먹어서 아주 만족했답니당~~
 
이날 셋이서 고기만 5인분을 시켜서,,,
냉면이랑 밥은 따로 못먹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로 주신 수정과!
저는 계피를 안좋아해서 못마셨어요..ㅎㅎ

소포장으로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길래, 
(갈비탕, 오징어식해, 생한돈양념구이, 청정돼지양념구이)
오징어식해와 청정돼지양념구이 사와봤어요!ㅎㅎ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잘되어있더라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