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명동 맛집] 70년전통의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 맛집, 쯔루하시 후게츠 명동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8. 11. 10:05
반응형

쯔루하시 후게츠 명동점

위치 : 서울 중구 명동8길 21-5 해암빌딩 2층
운영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2시 30분 ~ 5시)
다른 식당들과 다르게 브레이크 타임이 2시반부터에요!!
 
그리고 한 테이블당 익혀지는 시간만 20분정도라서 먹고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려서
웨이팅이 잘 안빠지는 편이에요! 
꼭! 첫타임이나 브레이크 타임 직후에 가셔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근처 카페나 1차 장소에 있다가 테이블링 연락이 오면 가는걸로!!)

반응형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보여서 못고르겠더라구요ㅠ.ㅠ
열심히 고민한 끝에!!
2인 세트메뉴중 기본 후게츠 세트로 시켰어요!! 
 
후게츠 세트에는
후게츠 오코노미야끼
후게츠 야끼소바
숙주나물롤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돼지고기, 소고기, 오징어, 새우등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서
처음 방문하시면 이걸로 주문하세요!!

시콰사 에이드
라임? 깔라만시?처럼 생긴 시콰사 에이드도 주문해봤어요!
달달한 소스맛이 물릴때
한번씩 마셔주면 리프레시 되어 안성맞춤입니다!!


각 테이블마다 철판이 있어서
직접 오코노미야끼를 만드는걸 볼수 있어요~
예전에 일본여행 갔던게 생각나면서 일본에 온듯한 기분이었어요!^^
다만 속까지 익히는데 시간이 걸려서
완성되기까지 대략 20분정도 걸린듯해요~

후게츠 오코노미야끼

돼지고기, 소고기, 오징어, 새우등 다양한 토핑과 계란, 양배추가 들어가서
다양한 식감과 맛이 좋았어요:)
원래 타코야끼 좋아해서, 오코노미야끼도 넘 좋아하거든요!
많이 짜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후게츠 야끼소바
야끼소바는 소스 종류에 따라 후게츠(오리지날 야끼소스)/ 시오(소금) / 소유(일본 간장) 소바
이렇게 세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기본메뉴 후게츠로 주문했는데, 
전에 다른데서 먹었을땐 엄청 짜고 달았거든요ㅠㅠ 그래서 먹다보니 물렸었는데,
여긴 맛있었어요♡
얼마 안먹었는데 벌써 다먹은거보고,,
블로그에서 라지로 시키라는 말이 이해가 됐어요 ㅋㅋㅋㅋ

숙주나물롤
돼지고기와 숙주나물을 특제 마늘소스에 볶아 계란으로 말은 요리에요!
이건 일본에서도 못먹어본 메뉴인데,
생각하시는 그맛인데 사이드 메뉴까지 있으니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안에 숙주가 듬뿍 들어있는데 건강한 음식 같아서 더 좋았어요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