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인제 맛집] 인제자작나무숲 맛집, 산나물로 만든 산채비빔밥과 비빔막국수, 도토리묵이 맛있는 산채이야기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8. 16. 10:52
반응형

산채이야기

위치 : 강원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숲길 769-3

운영시간 : 8시 ~ 18시

월 1회 휴무, 휴무미정

 

자작나무숲 갔다가 너무 힘들어서ㅋㅋㅋ 

눈에 보이는 식당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지 뭐에요ㅠ.ㅠ!!!

다음날에도 또 먹고싶었던 산채비빔밥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안에 좌석은 많아요!

내부도 있고, 외부좌석도 있는데

아직 밖에서 먹기엔 더워서 안으로 앉았답니당ㅎㅎ

저희는 4시쯤 애매한 시간에 가서 먹었어요!!

 

메뉴

대표메뉴인 산채비빔밥 2개, 도토리묵, 비빔막국수 시켰는데,

감자전도 유명하니, 시켜보세용~!

(메밀전병, 수수부꾸미, 꼬물이만두는 완제품을 판매하는거라)

되도록이면 위쪽 메뉴 + 전 위주로 시키세용ㅎㅎㅎ

도토리묵, 산채비빔밥2, 비빔막국수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용 ㅠ.ㅠ

산채비빔밥 무족권!!! 시키셔야해요!!!ㅎㅎㅎㅎ

비빔막국수

이건 동생이 시킨 메뉴에요!

겨자를 많이 넣어서 엄청 매워져서ㅠㅠ

동치미 국물을 엄청 넣어먹었답니다 ㅎㅎㅎ

 (겨자 조금만 넣어서 먹어보고 추가하세요!!)

양념도 너무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산채비빔밥

이게 찐이에유~~ 메인메뉴♡

제가 좋아하는 곤드레나물, 산나물이 들이간 비빔밥!!!

원래도 비빔밥 좋아하는데,,,

찐 참기름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간이 잘되어 있어서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심심하게 드시는 분들에겐 짜다고 느껴질수 있습니다!)

도토리묵

도토리묵도 넘 넘 좋아해요♡

오이, 상추, 파프리카도 듬~뿍 넣어주셔서 

이날 베지테리언된줄!!>_<

무엇보다 자작나무숲 왕복 세시간을 다녀와서,,,미친듯이 흡입했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