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신당 맛집] 줄서는 식당 출연 맛집, 깔끔한 돼지곱창전골과 겉바속촉 감자전이 맛있는 연해장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8. 10. 10:00
반응형

연해장

위치 : 서울 중구 다산로44길 90 1층 연해장

운영시간 : 15시 ~ 22시 50분

(라스트 오더 : 21시 45분)

 

친구들이 가보고 싶어했던 연해장을 다녀왔어요~

저희는 목요일에 퇴근하고 갔는데요!

연해장은 캐치테이블로 미리 웨이팅이 가능해요!

근데, 가끔 어플상에서 닫아놓는 경우도 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다행히  친구가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을 미리 하고 있었던 덕분에,

일찍 들어갈수 있었어요~

**다만! 일행분들이 다 오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돼지곱창전골 밀키트도 따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웨이팅 하는 동안 포장해가는 사람도 여럿 있었어요.

반응형

메뉴

셋이서 

돼지곱창전골 소자, 감자전, 묵은지말이 


묵은지 곱창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일단 먹어보고 시키기로 했거든요.

넘 배부르고 심지어 곱창전골이 남아서 못시켰어요ㅠ.ㅠ 아쉽~~

돼지곱창전골小(2-3인분) 30.0

엄청 오랜만에 먹었던 돼지곱창전골

곱창전골에서 제일 중요한 잡내가 안났어요!!

국물도 깔끔하게 맛있어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무엇보다 곱창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왔어요 ㅋㅋㅋ

돼지곱창 좋아하시면 실컷 먹을수 있어요!!

묵은지말이 6.0

친구가 먹고싶어해서 주문한 메뉴에요 ㅎㅎ

밥에 참기름, 소금 설탕 간이 되어있어서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또 주문할 정도는 아니여서, 다음번엔 볶음밥 시켜볼거에요!ㅎㅎ

감자전

줄서는 식당에서 먹는거 보고 먹어보고 싶었던 감자전ㅎㅎ

해시브라운 먹는것처럼

겉이 엄청 바삭하고, 속은 엄청 촉촉해요!

마요소스와 간장소스가 같이 나와서

번갈아가면서 질리지않게 잘 먹었어요^^

양이 많은편이라서 세명 이상 가실때 추가로 주문하시면 좋을듯합니당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