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잠실/송리단길 카페] 감성 가득한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다양한 케이크와 구움과자 맛집, '카페 페퍼' 연속 두번 방문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1. 13. 14:10
반응형

카페 페퍼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2

송파나루역 1번 출구

운영시간 : 매일 12시 ~ 21시

 

SNS에서 핫했던 줄서서 웨이팅하는 카페 페퍼를 다녀왔어요!

저는 엄청 유명할땐 사람 많아서 안가고, 평일이나 인기가 잠잠할쯤에 방문하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평일 연차 찬스를 이용해서 다녀와봤어요~

반응형

한쪽엔 베이커리류가 진열되어 있는데, 

종류가 너어어무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ㅎㅎ

아무래도 식사후에 방문해서 디저트류는 많이 먹질 못하니까요~~

 

무엇보다 이곳은 글루텐프리로 만들어서 그런지,

다른 디저트를 먹었을때보다 소화도 더 잘되는것 같아요!!

글루텐 프리 제품은 보리, 밀 등의 곡류에 존재하는 불용성 단백질인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식품을 말한다. 글루텐 프리 식품은 글루텐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 졌다.

케이크류도 무려 12가지나 되요 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많은 종류의 케이크를 파는곳은 처음 봤어요!!

먹고싶은 종류가 너무나 많았지만, 

이날은 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옥수수 크럼블이 올라간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당~

메뉴

음료는 디저트랑 꼭 먹어야하는 아메리카노!

이날은 추워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추울때 먹는 뜨끈한 아메리카노의 매력을 알아버렸네용ㅋㅋㅋ

같이간 동생은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카페 페퍼는 웨이팅이 있을시 자리 이동이 불가하다고 해요~!!

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

피스타치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달달한 딸기와 피스타치오의 조화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제가 고른 타르트도 아닌데, 제가 거의다 먹어버린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케이크 두조각 다 제가 먹은듯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단짠인 옥수수크럼블까지 올라가서 더 맛있었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도 맛을 모르다가 최근에 맛있다는걸 알아서

요새 빠져있는 디저트 중 하나에요...ㅋㅋㅋㅋ

겉바속촉의 호불호없는 케이크!

스콘

이건 두번째로 방문했을때 먹은 스콘이에요!!

먹어본 스콘들 중에 손에 꼽히게 맛있는 스콘이었어요♡

라즈베리잼은 따로 주문한건데,

잼 안발라먹어도 되는 찐으로 맛있는 스콘이에요~~!

 

일주일에 두번이나 방문한 카페라면 찐인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

먹었던 메뉴들이 다 맛있었어서,

다른 디저트 먹으러 웨이팅 없을때마다 종종 가려구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