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용인 카페] 사계절내내 가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추천, 코드라인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2. 23. 10:10
반응형

코드라인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687-22 코드라인

운영시간 : 8시 30분 ~ 9시 40분

매주 수요일 휴무

 

용인엔 예쁜 카페가 많은것 같아요!!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전부터 가고싶었던 '코드라인' 카페에요~~

메뉴

원두 종류도 선택 가능하고, 

드립커피 종류도 많아요!

메뉴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주셔요~^^

케이크 종류도 많았지만, 저희는 브런치 위주로 먹을거라서 패쓰했어용 ㅋㅋㅋㅋ

반응형

크로와상 / 스콘 8종류

파운드케이크 / 쿠키,휘낭시에,타르트

베이커리 종류가 너무 많아서 예쁜 제과점에 온듯 했어요^^

이 비주얼을 보고 어떻게 음료만 마시죠??>_<

베이커리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3개 겨우 골랐어용ㅋㅋ

코드라인 카페는 사계절 내내 와도 예쁘다고 하는데,

겨울엔 사실 나뭇잎도 다 떨어져서 휑하고 별로일것 같잖아요!?

의외로, 숲속 오두막에 온것 같은 따뜻한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손님이 많아서 카페 내부는 못찍었는데, 작은 방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는게 너무 예뻤답니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귀여웠던 곰돌이얼음!!

커피는 미지근한 물과 희석해서 따로 담아주세요!

원두 자체가 맛있어서 빵이랑 잘 어울렸어요^^

 

카페라떼

추워서 요즘 따뜻한 라떼만 먹게되네요~

 오랜만에 보는 라떼아트는 더 예쁘게 느껴져요>_<♡

무화과 스콘 / 크로와상 / 에그타르트

스콘이 엄청 부드럽고 포슬포슬해서 맛있었어요!!

생무화과는 안좋아하는데, 건무화과가 들어간건 다 좋아해요!!

남자친구가 엄청 잘먹어서 뿌듯했어요♡

 

에그타르트는 제가 에타 넘 좋아해서 기준 미달인곳( =맛없어하는곳)들이 많은데, 여긴 합격이었어요~~!

겹겹이 패스츄리의 타르트!!

크기가 작아서 아쉬울뿐이에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