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청주 카페] 아름다운 건축물 대상 받은 넓고 인테리어 예쁜 카페 추천, 에클로그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4. 30. 10:07
반응형

에클로그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효덕길 26-84 1,2층
운영시간 : 매일 10시 30분 - 21시

카페 내부도, 외부 정원도 아름다웠던 카페에 다녀왔어용!
리버뷰, 호수뷰는 아니지만
인테리어가 예쁘고 넓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평일이라 더 여유롭게 즐기고 온듯해요^^

 

반응형

메뉴판
트러플 크로크무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없어졌다고하네요ㅠㅠ
샌드위치 메뉴들은 15.0, 13.0 가격대라
너무 비싼듯해요ㅎㅎ

카페 1층

카페 2층
2층으로 가면 노키즈존이라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수 있어요!
야외 테라스에서 푸릇푸릇한 나무들 보면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있었답니당😌

생크림케이크랑 마약옥수수빵!!
꼭 드세용ㅎㅎㅎ
특히 생크림케이크가
동물성생크림을 사용해서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케이크 한판 사고싶었던 케이크 맛집...❣️

음료는 시그니쳐 데메테르와 아이스 바닐라라떼 주문했어요!
시그니쳐길래 제대로 보지도 않고 주문했는데,,
견과류 안좋아하는 제게는 음료 마실때마다
견과류가 같이 올라와 씹혀서 아쉬웠어요ㅠㅠ
원래 그런 음료인데,,,확인 안하고 주문한 제탓이죠 ㅋㅋㅋㅋ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만족스러워할 맛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