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줄서는식당, 생방송투데이 방영된 다양하게 골라먹는 오븐구이통닭 맛집, 도른계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3. 10. 15:27
반응형

도른계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8 1층 도른계
운영시간 : 2시 30분 ~ 새벽 1시

 
군자 먹자골목에 새로 생긴 도른계에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여러 게시물에서 본적이 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 ㅎㅎ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줄서는 식당&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영이 되었다고해요^^
도른계는 하루 100마리 한정판매, 재료 소진시 마감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메뉴 메인메뉴로는

도른계, 한국계, 미국계, 일본계, 태국계, 옛날통닭


이렇게 여섯가지 통닭 메뉴가 있어요!!
저는 맵찔임에도 불구하고 베스트,
추천메뉴인  '한국계'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참고로 도른계는 한국계의 4배의 매운맛이라고 하니,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려요!
일본계, 미국계, 태국계도 소스맛이 너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기본 안주는 강냉이와 치킨무가 나와요.
사이드로 시킬만한 메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통닭은 둘이서 한마리 먹기에 좋고,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시키실거면 3명이상 오셔서
여럿이서 여러 메뉴 시켜드세용 ㅎㅎ
예약도 된다고 하니, 단체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한국계

통닭 한마리에 통마늘, 고추, 불닭볶음면이 사이드로 같이 나오는 한국계.

닭고기가 수비드 닭가슴살 먹는것 같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소스도 불닭소스라서 맛있게 매운맛!!
맵찔인데도 씁,,씁,, 거리면서 끝까지 잘먹었답니다!!😎
(물론 사이드메뉴랑 쿨피스의 힘으로 잘견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통닭 안에 이렇게 불닭볶음면이 들어가있어요~
불닭볶음면 너무 맛있잖아요? 저는 소스 다 넣고는 못먹어요 ㅋㅋㅋㅋ
한입 먹었는데, 닭고기보다 훨씬 매워서 한입먹고 못먹었어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는 맛이에요!!🔥🔥
강력추천드려요♡

허니버터고구마

너무 매울까봐 주문한 사이드메뉴에요 ㅎㅎ
이거랑 강냉이, 쿨피스 없었으면 끝까지 먹기 힘들었을거에요ㅋㅋㅋㅋ
고구마 자체가 너무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색적인 다양한 맛의 통닭구이💛
한번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