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전주 맛집] 전주남부시장식 칼칼한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현대옥 전주본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3. 29. 10:54
반응형

현대옥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2길 7-4

운영시간 : 24시간 영업

 

전주여행 갔다가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한

현대옥 본점에 다녀왔어요~!

맛뿐만 아니라 너무 깔끔하고 친절해서 만족스러웠던, 

현대옥 후기입니다ㅎㅎ

반응형

콩나물국밥도 종류가 네가지나 되요ㅋㅋㅋㅋ

저희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2인분, 오징어사리, 순대모듬 맛보기'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인메뉴 뿐만 아니라 사이드메뉴 종류도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ㅎㅎㅎ

 

1인 1식사 주문시 셀프바 이용이 가능해요!

콩나물, 밥, 반찬류가 무한리필이에요.

오징어젓갈이 다른곳보다 큼지막하고 맛있으니 리필해드세용 ㅎㅎㅎ

콩나물국밥 먹는 방법

현대옥은 수란이 나오는게 특징인데요!

이 방법대로 만들어서 국물을 마셔보니 엄청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맛있어라구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국산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고, 파랑 청양고추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엄청 칼칼하고 시원했어요!

다만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맵찔이가 먹기엔 힘들었어요ㅠㅠ

나중에 메뉴판 보니까 매운음식 알러지있는 분들은 미리 말하면 된대요 ㅎㅎ

추가한 오징어사리를 넣어서 먹었어요~

1인분만 추가했는데도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둘이서 가면 하나만 추가하시는걸 추천드려요>_<

피순대가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일반 기성 제품인것 같더라구요.

맛은 있었지만,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피순대는 전문점가서 드세요!ㅎㅎㅎ

그리고 본점 앞에 있는 카페에서 콩나물 아이스크림을 팔길래,,

남자친구가 궁금해해서 사봤어요 ㅎㅎㅎ

약한맛/중간맛/강한맛 3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중간맛으로!ㅎㅎㅎ

콩나물 아이스크림 맛은 !?

→ '콩나물 씻은 물(특유의 비린맛) + 밍밍한 우유맛' 이었어요 ㅎㅎ

먹을만 하긴했지만, 굳이 또 사먹진 않을 맛,,,ㅋㅋㅋㅋㅋ

궁금하시면 도전해보세요~~!

 

반응형